국민 90%가 몰라서 못받는 혜택, 세금만 잘 냈다면 이 혜택을 받을수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국민 90%가 몰라서 못받는 혜택, 세금만 잘 냈다면 이 혜택을 받을수 있어요.

개인 또는 법인이 납부한 세금에 따라서 세금 포인트를 제공받게 됩니다. 이러한 세금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활용 방안

세금을 낼때마다 받은 세금 포인트로 세금의 납부 기한 연장과 징수 유예 신청 시 담보 면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할인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됩니다. 

 

세금포인트 조회

실제 세금 포인트 조회 방법은 국세청 홈텍스 사이트에 로그인 합니다. 조회 발급 메뉴에서 세금 포인트를 선택합니다. 세금 포인트를 조회하면 본인의 세금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납부한 세액은 10만원당 1점, 고지 납부 세액은 10만 원당 0.3점이 부여됩니다. 세금 포인트는 매년 3월에 최종 1년 치가 일괄 부여됩니다. 

 

세금 포인트 혜택

세금 포인트를 활용해서 사용신청서및 납부 기한 등을 연장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요건 검토 후 승인 시 세금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납부 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금 포인트를 활용해서 중소기업 제품을 5% 가량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액체납자 재산 매각 을 유예받을 수 있습니다. 1천만 원 이하 체납자의 경우에는 세금 포인트로 매각 유예 신청이 가능합니다. 세금 포인트 사용신청서와 압류 매각 유예 신청서 세무서 민원실 제출합니다. 담당자의 요건 검토 후 승인 시 세금 포인트를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혜택

추가 혜택은 국립 중앙박물관 할인 쿠폰 박물관 기획, 특별 전시, 관람료 10% 할인해 줍니다. 또한 국립 세종 수목원 1천원 정액 할인해줍니다. 또한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을 1천 원 정액 할인해줍니다

 

안심 폰트 179종 이제 무료로 쓰세요. 이걸 다운로드하면 다른 폰트 안 써도 됨

 

안심 폰트 179종 이제 무료로 쓰세요. 이걸 다운 받으면 다른 폰트 안써도 됨

국민 누구나에게 저작권 걱정없이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는 안심 글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179종은 무료로 사용할수 있게 제공하고 있는 셈이네요. 글꼴로 할수 있는 일은 이

21k.site

'예산 소진되면 못 받아요' 최대 50만 원을 가족 돌봄 휴가비로 지원해줘요.(+신청방법)

 

'예산소진되면 못받아요' 최대 50만원을 가족돌봄휴가비로 지원해줘요.(+신청방법)

고용노동부에서는 가족 돌봄 비용 긴급 지원사업을 신청 및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학생 또는 만 8세 이하의 , 만 18세 이하의 장애인 자녀는 돌보

21k.site

대부분 운전자가 모르는 교통사고 발생 시 알아야 할 5단계 조치 방법

 

대부분 운전자가 모르는 교통사고 발생시 알아야 할 5단계 조치 방법

운전을 하다보면 본인 문제 또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서 사고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나게 되면 아무래도 당황할수 밖에 없겠죠. 이럴때 사고가 나자마자 과거와 같이 뒷목을 잡고 차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