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봄꽃 개화시기, 전국 봄나들이 장소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2년 봄꽃 개화시기, 전국 봄나들이 장소 추천

이제 전국에 봄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전국에 봄꽃의 개화는 작년보다 3~7일 정도 빠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제 봄꽃의 향연을 마음껏 즐기기 위해서 많은 시민들이 봄꽃이 피어난 곳을 찾아 힐링을 누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공정거래 위원회

벚꽃의 개화 시기는 4/3 제주도를 시작으로 4/29 광덕산까지 개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즉 4월 초부터 개화하기 시작해서 4월 중순에서 말경에는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네요. 

사진 출처: 공정거래 위원회

 

진달래의 개화시기는 벚꽃보다는 조금 빠른 편입니다. 3/26일 부터 개화하기 시작해서 축령산에 4/12에 개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벚꽃보다는 약 10일 정도 빠른 편입니다. 

사진 출처: 공정거래 위원회

생강나무의 개화 시기는 한라 수목원에 3/18부터 개화하기 시작해서 축령산에 4/2 즈음에 개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국 봄꽃 명소 

제주 휴애리 매화 축제

 

제주도 휴애리 공원에서는 매화꽃이 만개한 매화 올레길 매화 정원에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답니다. 제주의 대표적인 스냅사진 명소인 휴애리 매화 축제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전남 순천 매화의 고장

순천은 매화의 고장이라고 부를만합니다. 금둔사에 납월매라고 부르고 있으며 선암사에 매화는 선암매라 부를 만큼 아름다움의 완전체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목포 유달산

목포 유달산에서는 매년 봄꽃 축제자 열립니다. 유달산에 있는 팔각정과 그 주변으로 활짝핀 개나리, 벚꽃을 감상할 수 있어 마음이 정말 편안해진답니다. 

 

서울 석촌 호주 벚꽃길

서울에서도 벚꽃 길을 즐길수 있답니다. 특히 석촌호수길에서 벚꽃의 향연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꽃길이 펼쳐 저 있답니다. 

 

서울 조선 왕릉 봄꽃

서울 왕릉의 봄꽃은 예년보다 3~ 7일 빠른 시기에 봄꽃이 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3월 중순을 시작으로 4월에 절정을 이루고 5월 말에 질 것으로 예상되네요. 

경복궁 아미산 앵두꽃, 자경전 주변 살구꽃, 창덕궁에 생각나무, 승화루 능수벚꽃, 낙선재 매화, 창경궁 화계 생강나무, 앵두꽃, 덕수궁 대한문과 중화문 산벚꽃 함녕전에 모란 종묘에 개나리 자두 꽃 등이 만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울 여의도 봄꽃 축제

여의도에서 열리는 봄꽃 축제 왕벚나무를 비롯해 진달래 개나리, 철쭉 조팝나무까지 다양한 봄꽃이 반개해 한강 주변으로 정말 아름다운 봄꽃의 향연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한강에서 돗자리 펴고 맛있는 식사와 함께 봄꽃의 향연을 감상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응봉산 개나리 축제

성동구 응봉산에서는 개나리 축제를 시작합니다. 응봉산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항연이 이뤄진다고 합니다. 아이와 함께 노란 개나리가 가득한 응봉산을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대공원 벚꽃 축제 

서울대공원 주차장 주변에는 아름다운 벚꽃이 만개하는데요. 올해 봄에도 봄기운이 가득한 벚꽃축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서울대공원의 벚꽃의 개화시기가 다른 곳 보다 느린 편이라 좀 더 오랜 기간 벚꽃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족과 함께 돗자리와 도시락을 가지고 서울대공원 벚꽃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걸 매일 마셨더니 살이 10kg 빠지고 건강해졌어요 OO즙의 5가지 효능

 

'이걸 매일 마셨더니 살이 10kg 빠지고 건강해졌어요 OO즙의 5가지 효능

오늘은 바로 레몬즙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다이어트를 위해서 그리고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서 레몬즙을 드셔 보는 건 어떨까요? 레몬즙의 효능 피부에 탁

21k.site

앞으로 택시 이용할때 반값 택시를 이용하세요

 

앞으로 택시 이용할때 반값 택시를 이용하세요

이제 법적으로 반값 택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비슷한 경로로 이동하는 승객들이 동승하는 경우에는 요금을 절반씩만 내고 택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과거에 택시 합승

21k.site

 

혹시 찍힌건가? 과속 단속되었는지 여기서 확인하세요.

 

혹시 찍힌건가? 과속 단속 되었는지 여기서 확인 하세요.

올해부터 과속 단속을 포함해서 자동차 법규 위반에 대한 단속이 상당히 강화되었습니다. 그만큼 범칙금을 내야 하는 사례도 종종 나오게 됩니다 특히 최근에는 스쿨존에서의 제한 속도는 30km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