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택시 이용할때 반값 택시를 이용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앞으로 택시 이용할때 반값 택시를 이용하세요

이제 법적으로 반값 택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비슷한 경로로 이동하는 승객들이 동승하는 경우에는 요금을 절반씩만 내고 택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과거에 택시 합승은 불가했으나 이제부터는 택시 합승이 가능하도록 합법화된 셈입니다. 

반값 택시는 특정 앱을 설치해서 앱에서 동승 호출을 선택하게 되면 택시를 이용할수 있게 되는 방식입니다. 휴대폰에서 반반 택시 앱을 설치한 후에 회원가입 후 반값 택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값 택시 요금

실제 반값 택시 요금은 이동 거리에 비례하게 자동적으로 산정되게 됩니다. 택시 요금에 따른 시비가 사라지게 됩니다. 합승은 동성 이용자만 사용할수 있으며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5% 포인트가 바로 적립해서 택시비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값 택시 사용방법

플레이스토어에서 반반 택시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약관에 동의한 이후에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입력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본인 이름의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이용할 때는 출발장소 그리고 도착 장소를 선택하면 자동적으로 일반, 그린, 모범, 대형 그리고 반반으로 택시 요금이 산정되게 됩니다. 

 

 

반값 택시 이용시간

실제 반값 택시의 이용시간은 밤 10시 부터 오전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독, 신용카드에 이거 안해 놓으면 큰돈 날리게 되는 필수 팁 3가지

 

필독, 신용카드에 이거 안해 놓으면 큰돈 날리게 되는 필수 팁 3가지

요즘에는 신용카드 사용하는 게 어찌 보면 당연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만큼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지갑 속에 신용카드 한두 개쯤은 가지고 있는 게 당연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혹시 지

21k.site

 

 

정부 지원금 100만원 신청하고 바로 입금받으세요

 

정부 지원금 100만원 신청하고 바로 입금 받으세요

특수 고용 노동자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고용안정 지원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5차에 걸쳐서 진행되었으며 기존에 신청한 인력 외 신규로 신청하는 특고, 프리랜서의 경우에 3

21k.site

혹시 찍힌 건가? 과속 단속되었는지 여기서 확인하세요.

 

혹시 찍힌건가? 과속 단속 되었는지 여기서 확인 하세요.

올해부터 과속 단속을 포함해서 자동차 법규 위반에 대한 단속이 상당히 강화되었습니다. 그만큼 범칙금을 내야 하는 사례도 종종 나오게 됩니다 특히 최근에는 스쿨존에서의 제한 속도는 30km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