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신용카드에 이거 안해 놓으면 큰돈 날리게 되는 필수 팁 3가지

카테고리 없음

필독, 신용카드에 이거 안해 놓으면 큰돈 날리게 되는 필수 팁 3가지

요즘에는 신용카드 사용하는 게 어찌 보면 당연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만큼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지갑 속에 신용카드 한두 개쯤은 가지고 있는 게 당연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혹시 지갑을 갑자기 택시나 버스 안에 놓고 내렸다면 신용카드를 잃어버렸을 때가 있게 마련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신용카드를 잃어버렸을때를 대비해서 내 신용카드에 이것 하나쯤은 해놓아야 안심이 되는 3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뒷면에 서명

그 첫번째는 바로 서명입니다. 신용카드를 수령하게 되면 바로 해야 할 것이 바로 신용카드 뒷면에 서명을 해놓아야 합니다. 누군가 신용카드를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하였을 때 서명이 안되어 있으면 보상을 받기 어려워지게 됩니다. 신용카드를 받았으면 바로 서명을 해놓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신용카드 뒷면 사진 촬영

신용카드 뒷면에 서명을 해놓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혹시나 신용카드를 분실할 때를 대비하여 신용카드 뒷면을 사진 촬영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번호가 있는 앞면은 촬영하지 마세요. 휴대폰 개인 정보가 뚫렸을 때 오히려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해외 사용 중지

 

신용카드를 수령하였으면 바로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해외사용중지입니다. 말 그대로 해외에서 누군가 내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 막는 것이죠. 혹시나 해외여행을 갈 때가 되면 그때 해지하면 됩니다. 해외사용을 중지해 놓으면 내 개인 정보를 활용해서 카드 사용하는 것 자체를 막을 수 있답니다.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같이 있으면 행운을 불러 오는 사람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같이 있으면 행운을 불러 오는 사람

1. 독서와 사색을 즐기는 사람과 만나세요 그 사람에게는 항상 배울 것이 많은 사람입니다. 2. 부지런히 일하는 사람과 만나세요 그 사람은 삶이 항상 풍요로울 겁니다. 3. 아무리 작은 일도 소중

21k.site

정부 지원금 100만원 신청하고 바로 입금받으세요

 

정부 지원금 100만원 신청하고 바로 입금 받으세요

특수 고용 노동자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고용안정 지원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5차에 걸쳐서 진행되었으며 기존에 신청한 인력 외 신규로 신청하는 특고, 프리랜서의 경우에 3

21k.site

'이건 대박이네요' 행운이 바로 들어오는 현관 인테리어 5가지

 

'이건 대박이네요' 행운이 바로 들어오는 현관 인테리어 5가지

오늘은 이것만 바꾸게 되면 대박 행운이 집안으로 모두 들어오게 되는 대박 현관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정리 정돈 행운 인테리어의 기본중에 기본이 바로 정리 정돈입니다. 집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