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대박이네요' 행운이 바로 들어오는 현관 인테리어 5가지

카테고리 없음

'이건 대박이네요' 행운이 바로 들어오는 현관 인테리어 5가지

오늘은 이것만 바꾸게 되면 대박 행운이 집안으로 모두 들어오게 되는 대박 현관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정리 정돈 

행운 인테리어의 기본중에 기본이 바로 정리 정돈입니다. 집안 특히 운이 들어오는 현관을 정리 정돈하고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도록 하세요. 현관이 지저분하면 들어오던 좋은 기운도 사라지게 됩니다. 

 

현관 크기에 맞춰 수납장 세팅

각 집의 현관의 사이즈는 전부 다를수 밖에 없는데요. 현관에 면적을 고려해서 입구에 어느 정도 사이즈의 수납장을 설치할지 또한 어느 정도 되는 물건을 둘 지를 고민하는 게 좋습니다. 공간이 좁을수록 개방감을 위해서 낮은 수납장이 좋답니다. 

 

조명

집안의 조명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어둡지 않게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현관도 마찬가지기 입니다. 현관의 조명 밝기는 어둡지 않고 밝게 세팅하는 게 좋습니다. 밝게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밝은 기운이 집안에 가득 들게 해주는 좋은 효과가 있답니다. 

 

 

거울

거울은 크기가 작은 것을 현관에 두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큰 거울의 경우에는 오히려 좋은 기운을 반사해서 집밖으로 빠져나가게 합니다. 거울은 되도록이면 작은 사이즈를 현관에 설치해 주세요. 

 

식물

현관에 식물 특히나 잎이 넓은 식물을 설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되도록이면 작은 사이즈의 식물을 현관에 설치하는게 행운이 집안으로 들어오게 하는 좋은 습관입니다. 식물은 싱싱하게 자라도록 자주 물을 주고 관리해 주세요. 

 

이상으로 이것만 바꾸게 되면 대박 행운이 집안으로 모두 들어오게 되는 대박 현관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바로 로또 사야되요' 돈이 굴러들어 오는 대박 꿈

 

'바로 로또 사야되요' 돈이 굴러들어오는 대박꿈

이 꿈을 꾸면 바로 로또를 사야 하는 대박 꿈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혹시나 이런 꿈을 꾸셨다면 주저하지 말고 로또를 사세요. 꿈속에 조상님이 나타났다면 꿈속에서 조상님이 나타나셨

21k.site

정말 대박이네요 '이걸' 바꾸면 돈과 복이 저절로 들어와요.

 

정말 대박이네요 '이걸' 바꾸면 돈과 복이 저절로 들어와요.

오늘은 이걸 집안에 두게 되면 돈과 복을 저절로 들어오게 할 수 있는 대박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이런 물건을 집안에 두어서 올해는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사과 그림 사과 그

21k.site

 

정부 지원금 100만 원 신청하고 바로 입금받으세요

 

정부 지원금 100만원 신청하고 바로 입금 받으세요

특수 고용 노동자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고용안정 지원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5차에 걸쳐서 진행되었으며 기존에 신청한 인력 외 신규로 신청하는 특고, 프리랜서의 경우에 3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