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지원금 100만원 신청하고 바로 입금 받으세요

카테고리 없음

정부 지원금 100만원 신청하고 바로 입금 받으세요

특수 고용 노동자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고용안정 지원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5차에 걸쳐서 진행되었으며 기존에 신청한 인력 외 신규로 신청하는 특고, 프리랜서의 경우에 3월 21일부터 3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

기존에 긴급 고용안전 지원금을 지원받지 않은 사람으로 21년 10월 부터 11월까지 활동 소득이 발생한 특고, 프리랜서가 대상입니다. 

 

단, ➀보험설계사, ➁택배기사, ➂가전제품설치기사, ➃대출모집인, ➄신용카드 회원 모집인, ➅골프장 캐디, ➆건설기계 종사자, ➇화물자동차 운전사, ➈퀵서비스 기사는 제외됩니다. 

 

지원요건

`21년 10월 ~ 11월 특고 프리랜서로 활동하여 50만원 이상의 소득이 있는 사람 중에 20년 연소득이 5천만 원 이하인자 이면서 `21년 12월 또는 `22년 1월 소득이 기존 소득 대비 25% 이상 감소한 사람이 대상이 됩니다. 

 

지원금

지원금은 100만원을 일괄 지급하게 됩니다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온라인 신청은 22년 3월 21일부터 3월 29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신청은 업무시간내에 거주지 또는 근무지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수 서류

전국민 누구나 이것만 신청하면 매달 3만 원씩 교통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전국민 누구나 이것만 신청하면 매달 3만원씩 교통비를 지원 받을수 있다고 ?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누구나 이 카드를 이용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서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카드 추가 할인에 대중교통비에 최대 30% 까지 절감할 수

21k.site

'엇 큰일 났네' 계좌이체 잘못했을 때 빠르게 돌려받는 방법 (+착오송금)

 

'엇 큰일났네' 계좌이체 잘못했을때 빠르게 돌려 받는 방법 (+착오송금)

계좌이체를 잘못했을 때 돈을 돌려받지 못할까 봐 전전긍긍할 수밖에 없죠. 이럴 때 계좌이체를 잘못했을 때 착오 송금되었을 때 이렇게 하면 빠르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어요. 지원대상 지원대

21k.site

'꼭 이렇게 해보세요.' 이것을 바꾸면 집안에 행운이 들어오는 5가지

 

'꼭 이렇게 해보세요.' 이것을 바꾸면 집안에 행운이 들어오는 5가지

행운을 불러들이는 우리의 일상생활의 습관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운이 좋고 나쁨은 사람의 행동과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고 합니다. 행운을 부르게 되는 좋은 습관에 대해서 설명드리겠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