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지원금 신청하세요' 3월부터 지급하는 전국 15개 지역

카테고리 없음

'바로 지원금 신청하세요' 3월부터 지급하는 전국 15개 지역

전국에 있는 각 지자체에서는 각종 생활 지원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각 지자체별로 지원금의 액수 대상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우선은 현재 확정된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지원금 지급 일정 및 금액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잊지 말고 신청해보세요. 

 

태안군 

태안군에서는 전 군민을 대상으로 20만원의 긴급 재난 지원금을 지급하 기록했습니다. 군비 125억 원을 긴급하게 투입해서 군민분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해소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상은 3월 18일 기준으로 태안 군에 주민등록을 둔 태안 군민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주소지 읍면 사무소에서 신청하게 되면 3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충남형 재난 지원금도 함께 받을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순천시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 지급합니다. 전국 최고 지급액으로 노래방 유흥업소 대상으로 300만 원 기타 사업장은 200만 원 방문 판매업과 노점상에는 10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대상은 21년 12월 15일 이전에 개업한 소상공인으로 2월 24 기준으로 순천시내 영업 중이 사업장을 대사응로 합니다. 

 

전남 일상 회복 지원금 대상 업체가 우선 지급 대상이 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강원 강릉시

강릉시는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지급하게 되며 1인당 10만원을 지급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충북 제천시 

충문 제천시에서는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15만원씩을 지역 화폐로 지급하게 됩니다. 지급 접수는 3월 21일부터라고 하네요. 

 

충북 증평군 

충북 증평군의 경우 1인당 10만원씩을 지급하게 됩니다. 지급은 4월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경북 군위군 

경북 군위군의 경우에는 군위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3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강원 춘천시

춘천시의 경우에는 춘천 사랑 상품권을 지급하게 되며 1인당 10만 원씩 지급하게 됩니다. 

 

경기 양평군

경기 양평군에서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원씩 지역화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4월 중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경기 안산시 

경기 안산시에서는 기초 생활 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원씩을 지급하게 됩니다. 3월 말까지 지급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네요. 

 

경기 구리시 

구리시는 구리시민을 대상으로 6만원 가량을 지급할 예정으로 그 지급 시기는 4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경남 밀양시

경남 밀양시의 경우에는 1인당 10만원을 시민을 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경남 양산시 

경남 밀양시의 경우에는 1인당 5만원을 시민을 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강원도 영월군

강원도 영월군에서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해서 1인당 20만 원씩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전남 고창군 

전남 고창군 역시 3월 14일 부터 1인당 10만 원씩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3인 자녀 이상의 경우에는 최대 20만 원을 추가 지급하게 됩니다. 

 

전남 함평군 

함평군 역시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원씩을 지역화폐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90% 이상 몰라서 못받는 2천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공짜 보험

 

90% 이상 몰라서 못받는 2천만원까지 받을수 있는 공짜 보험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대부분 가입되어 있지만 몰라서 지원 받지 못하는 보험이 있다고 합니다. 그 수령 가능한 금액만 2천만원가량되는 작지 않은 금액인데요. 그냥 아무런 조건 없이 누구나 지

21k.site

3월 한달만 신청 가능해요 나라에서 에어컨 무료로 지원해줘요

 

3월 한달만 신청 가능해요 나라에서 에어컨 무료로 지원해줘요

한국 에너지 재단에서 에너지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해서 시원한 여름 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특히 벽걸이 에어컨 등 냉방 기기를 무상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상자라면 꼭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