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났을때 이걸 박으면 두달 월급이 날라가요.

카테고리 없음

교통사고 났을때 이걸 박으면 두달 월급이 날라가요.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멘붕에 부상까지 다양한 어려움을 당하게 됩니다. 여기에 혹시나 단독으로 사고가 발생하였고 주변의 사물을 파손하게 되면 이것 또한 보상해야 한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절대 무료가 아니네요. 원상 복구 의무가 있네요. 

 

 

단독 교통사고 전봇대 파손

단독 교통사고로 전봇대 하나가 쓰러졌는데 처리 비용은 얼마일까요 묻는 질문에 답변은 약 200만 원 정도 든다고 합니다. 설치 지역과 파손 정도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교통사고가 발생해서 전봇대가 파손되었다면 이역시 파손자가 원상 복구해야 합니다. 

 

 

 

가로수 특히 은행나무

은행나무를 교통사고 때 쓰러트리게 되면 800만 원이 넘는 금액을 변상해야 합니다. 왕벚나무 200만 원 등으로 국가에 보상해야 합니다. 

 

 

교통신호 제어기

교통신호 제어기 말 그래도 신호등을 제어하는 제어 박스입니다. 교통신호 제어기를 파손하게 되면 430만 원을 변상해야 합니다. 단 고칠 수 있는 수준이라면 금액이 줄어들게 됩니다. 

 

가로등

거리에 설치되어 있는 가로등을 파손하였다면 그 금액은 300만 원가량을 변상해야 합니다. 작지 않은 금액이네요. 

 

가드레일

가드레일을 파손했다면 그 금액은 미터당 10만 원가량 된다고 합니다. 큰 돈이네요. 

 

무단횡단 방지봉

무단 횡단 방지하기 위해서 설치한 방지 봉의 경우에는 미터당 17만 원을 보상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 주변에 일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시설물의 가격이 상당한 것을 알 수 있네요. 

 

 

 

'빠르게 부자 되는 법' 돈을 부르는 작은 습관 만들기

 

'빠르게 부자되는 법' 돈을 부르는 작은 습관 만들기

부자들 역시 우리와 마찬가지로 처음은 보잘것없이 시작하게 됩니다. 아주 작은 차이 아주 작은 실천과 그리고 습관으로 인해서 부자의 대열에 들어갈 수 있었던 것이죠 그럼 과연 어떤 차이가

21k.site

'세탁소 사장님이 알려주는' 패딩 겨울 점퍼 빨래 집에서 손쉽게 하는 방법

 

'세탁소 사장님이 알려주는' 패딩 겨울점퍼 빨래 집에서 손쉽게 하는 방법

이제 봄이 왔네요. 겨우내 입었던 두툼한 겨울 점퍼 패딩을 빨아서 옷장 깊숙한 곳에 보관한 시기가 왔습니다. 세탁소에 맡기자니 패팅 갯수만 몇개에 그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제는 집에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