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가장 빠르게 부자 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필독!' 가장 빠르게 부자 되는 방법

사람들은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 합니다. 어떻게 하면 빠르게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부자마인드를 가지고 지금도 빠르게 부자가 되길 원하면서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이 정말 많을 겁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모든 사람이 부자가 될 수는 없습니다. 실제 부자가 되는 사람은 10% 미만의 극히 일부분일 뿐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가장 빠르게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저는 천천히 부자가 될래요.

천천히 그리고 한푼 한 푼 모아서 부자가 되겠다고 생각하는 것은 그 자체로 그리 좋은 생각은 아닙니다. 말 그대로 내 인생의 시간을 저당 잡혀서 부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물론 안정적이면서 인생이 그리 어려움 없이 살아갈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큰 부자이든지 작은 부자이든 부자의 인생으로 살 수 있는 기회는 오지 않은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국은 부자의 삶이 아닌 그저 돈과 시간에 쫓기는 평범한 삶을 살 가능성이 높습니다. 

 

돈이 벌어지는 시스템을 구축

돈을 벌기 위해서는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돈이 벌어지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말그대로 머니 머신이라고 부를 수 있는 방식입니다. 시간이 내편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시간에 쫓기지 않고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간이 지나감에 따라서 가치가 올라가는 부동산에 투자해서 자연스럽게 돈이 벌어지는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니면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서 운영은 과감하게 아웃 소싱하고 쇼핑몰에서 자연스럽게 수익이 나게 하는 방법도 있을 겁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부업이나 야근 수당으로 매달 수익을 발생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물론 가장 하수이긴 하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 중에 하나 일 겁니다. 

 

자기 인생의 주도권을 갖는다

부자는 본인의 인생을 설계하고 가꾸어나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투자나 새로운 시도를 하는데 본인 스스로가 결정하고 또 그 결정에 책임을 지게 됩니다. 그것이 각종 투자가 될 수도 있고 배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본인 스스로가 판단하고 결정하고 또 실행함으로써 부자 인생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 부자가 될수 있다 확신을 가지고 결코 포기하지 않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부자가 되기 위한 길을 찾는 것 이게 바로 부자가 되는 가장 빠른 길 일 것입니다 

 

'선착순 바로 신청하세요' 정부에서 연 1.5% 금리로 지원해줍니다.

 

'선착순 바로 신청하세요' 정부에서 연 1.5% 금리로 지원해줍니다.

현재 불황으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근로자를 위해서 정부에서 연 1.5% 저금리로 대출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생계지원비 대출입니다. 선착순으로 지원되며 예산이 소진

21k.site

필독! 3월부터 새롭게 지급하는 정부 지원금 5가지

 

필독! 3월부터 새롭게 지급하는 정부 지원금 5가지

버스기사 지원금 소득이 감소하신 버스기사님들을 위해서 한시적으로 버스기사님께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원금은 1인당 100만원 가량이고 신청 기간은 3월 14일 부터 18일까지 이며 소

21k.site

 

소중한 내차! 뿌옇게 변색된 헤드램프 돈안들이고 새것처럼 만드는 법

 

소중한 내차! 뿌옇게 변색된 헤드램프 돈안들이고 새것처럼 만드는 법

내차 헤드램프가 변색되고 부식되어 뿌옇게 변했다면 복원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겁니다. 왠지 세차를 하더라도 코팅을 하더라도 헤드램프가 뿌옇게 변색되어 있어 티가 별로 나지 않는 경우가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