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가 있다면 바로 신청하세요' 가입안하면 나만 손해보는 운전 인센티브

카테고리 없음

'면허가 있다면 바로 신청하세요' 가입안하면 나만 손해보는 운전 인센티브

착한 마일리지 제도란 말 그대로 운전자가 1년 동안 무사고 무위반 사항을 서약하고 이를 지키게 되면 마일리지를 10점을 주는 제도랍니다. 이렇게 쌓인 마일리지를 통해서 벌점을 감면받을 수 있게 됩니다. 운전할 때 위반을 하거나 사고를 내게 되면 벌점이 부과 되게 됩니다. 

 

벌점이 40점 이상이 되게 되면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며 40점 이상 벌점을 받게 되면 40일동안 운전을 하지 못하게 되는 셈입니다. 벌점이 누적되면 아예 면허가 취소되게 됩니다. 그만큼 벌점 관리가 민감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가입 안 하면 나만 손해 보는 보험 같은 제도로 이 마일리지 제도를 생각하는 사람이 늘었답니다.

 

착한 마일리지제도

운전을 하면서 사고도 내지 않고 위반사항도 없게 되면 마일리지가 1년에 10점씩 쌓이게 됩니다. 최대 50점이 쌓이게 되죠 마치 매년 저축한다는 개념으로 적립해 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만일 위반사항이 발생하게 되면 발생일 다음날부터 바로 마일리지 적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착한 운전 마일리지 제도 신청방법

마일리지 제도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가지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가까운 경찰서를 방문하게 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 경찰청 교통민원을 통해서 역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찰청 사이트에서 우측 하단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필독' 무려 2년간 나라에서 매달 14만 원을 입금해주는 통장이 있다!

 

'필독' 무려 2년간 나라에서 매달 14만원을 입금해주는 통장이 있다!

오늘은 매달 10만 원만 저축하게 되면 나라에서 매달 14만 원씩 2년간 지원하는 제도가 있다고 하네요 바로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사업이랍니다. 경기도에 거주하고 근로를 하고 있는 청년을

21k.site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이 불가능?' 스티커 제거, 개봉하면 진짜 환불 안될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이 불가능?' 스티커 제거, 개봉하면 진짜 환불 안될까?

지금과 같은 시기에 온라인 구매가 일상이 되어 가면서 자연스럽게 온라인 주문 처리한 물건이 잘못 배송되거나 배송이 지연되면서 자연스럽게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스티

21k.site

 

'몰라서 못 받은 정부, 지자체 지원금' 이제 여기서 한눈에 확인 신청하세요.

 

'몰라서 못받은 정부, 지자체 지원금' 이제 여기서 한눈에 확인 신청하세요.

정부에서 그리고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금 모르고 있어서 신청 못했던 그 지원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내가 지원금 받는 대상자이지만 몰라 못 받고 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