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몰라서 못 찾아간 내 통신요금 바로 환급 받는 방법 공유

카테고리 없음

지금까지 몰라서 못 찾아간 내 통신요금 바로 환급 받는 방법 공유

 

보통 케이블 방송 요금이나 통신 요금 중에 미 환급액이 무려 43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본인 돈을 찾아가지 않은 셈이죠. 피 같은 내 돈 그 금액이 적더라도 꼭 조회하고 찾아가는 게 맞지 않을까요. 오늘은 몰라서 못 찾아간 내 통신요금 바로 환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통신사를 변경하거나 케이블 TV 업체를 변경할 경우에 요금 정산이 안되거나 장비 보조금등이 제때 돌려받지 못하고 쌓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통신 사업자가 환불하지 않고 보관하는 돈만 무려 43억 원이 넘는다고 하네요. 

 

환급 방법

실제 환급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면 네이버에서 와이즈 유저라고 입력하세요. 방송통신 위원회 운영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서 서비스 활용 메뉴를 선택하시고 방송통신미환급액을 입력해주세요.  유료 방송 미환금액 조회 및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를 입력해서 실제 환급받으실 금액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환급액을 조회했을때 실제 환급신청 가능한 금액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이 불가능?' 스티커 제거, 개봉하면 진짜 환불 안될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이 불가능?' 스티커 제거, 개봉하면 진짜 환불 안될까?

지금과 같은 시기에 온라인 구매가 일상이 되어 가면서 자연스럽게 온라인 주문 처리한 물건이 잘못 배송되거나 배송이 지연되면서 자연스럽게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스티

21k.site

'이건 꼭 가입하셔야 돼요' 가입 대기만 10만 명이라는 청년 도약 계좌

 

'이건 꼭 가입하셔야 돼요' 가입대기만 10만명이라는 청년 도약 계좌

오늘은 이번 당선인의 공약 사항인 청년이라면 꼭 가입해야 하는 청년 도약 계좌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청년이라면 꼭 가입 신청해야 하는 청년 도약 계좌 꼭 알아보시고 신청하세요. 청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