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못받은 정부, 지자체 지원금' 이제 여기서 한눈에 확인 신청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몰라서 못받은 정부, 지자체 지원금' 이제 여기서 한눈에 확인 신청하세요.

정부에서 그리고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금 모르고 있어서 신청 못했던 그 지원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내가 지원금 받는 대상자이지만 몰라 못 받고 있었던 걸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답니다. 확인 후 꼭 지원금 받아 가세요. 

 

 

보조금 24 사이트 이용방법

우선 보조금 24라는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이트 접속 부터 진행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보조금 24를 선택하거나 아니면 보조금 24 사이트 를 접속해주세요. 처음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정부 24 사이트 내의 보조금 24 메뉴가 표시됩니다. 

 

로그인 및 접속

사이트내에서 나의 보조금이나 가족 구성 또는 간편 찾기 등의 기능으로 나의 보조금을 확인할 수 있어요. 대신 로그인은 필수네요. 로그인을 클릭한 후에 로그인해주세요. 저는 간편 인증을 실시했습니다. 이용 동의를 해주세요. 

 

나에게 주어진 혜택을 아래와 같이 확인 할수 있습니다. 맞춤 안내 조회를 누르시면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가족을 포함해서 확인할 수 있네요. 국민 내일 배움 카드를 신청할 수 있네요. 직업능력 개발 훈련비와 훈련 장려금을 지원받게 되네요. 

자녀의 경우에도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원과 지자체에서하느 아동 의료비 지원받을 수 있네요. 이건 정말 몰랐네요. 아동 의료비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대박이네요. 한번 신청해봐야겠네요. 

내가 지원금 받는 대상자이지만 몰라 못받고 있었던 걸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좋은 보조금 24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걸리면 과태료 100만원 이에요.' 엄청나게 단속이 강화되었으니 꼭 지키세요

 

'걸리면 과태료 100만원 이예요.' 엄청나게 단속이 강화되었으니 꼭 지키세요

오늘은 우리가 무심코 지나치게 되는 쓰레기를 잘못 폐기하게 되면 과태료 100만 원을 부과받을 수 있답니다. 꼼꼼히 챙겨서 미래를 위해 자연보전을 위해서라도 재활용 및 자원화될 수 있도록

21k.site

이거 걸리면 범칙금 7만원+ 벌점 10점입니다. 단속이 강화되었으니 조심하세요.

 

이거 걸리면 범칙금 7만원+ 벌점 10점 입니다. 단속이 강화 되었으니 조심하세요.

오늘은 올해부터는 횡단보도가 있는 사거리에서 신호를 무시하고 우회전하게 되면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합니다 단속 역시 강화되었다고 하니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보통은 좌회전 할때는

21k.site

'신청 안하면 못 받아요' 소득과 상관없이 최대 140만 원을 돌려줍니다

 

'신청 안하면 못받아요' 소득과 상관 없이 최대 140만원을 돌려줍니다

소득과 상관없이 본인이 기준 금액 이상 초과되는 의료비를 지출하였다면 그 금액만큼 의료비를 돌려주는 제도 즉 본인 부담금 상한제라는 제도가 있다고 합니다. 신청 안 하면 못 받는다고 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