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알아야겠네요' 눈 모양으로 알수 있는 재물복과 성격

카테고리 없음

'이건 꼭 알아야겠네요' 눈 모양으로 알수 있는 재물복과 성격

눈은 마음을 비추는 창이라고 말합니다. 그만큼 눈을 통해서 세상을 바라보고 많은 것을 알 수 있다는 뜻이겠지요. 눈의 모양과 맑기에 따라서 그 사람의 성격과 재물이 들어올지 여부까지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눈 모양이 돈이 들어오는 대박 운을 가졌을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눈 모양으로 보는 성격

사람의 눈 모양을 보면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큰 눈을 가진 사람의 경우에는 상당히 열정적이면서 실천력이 강한 사람입니다. 또한 감수성이 상당히 풍부한 성격이라 감정에 충실한 편입니다. 이런 눈을 가진 사람이라면 예술가의 기질이 있답니다. 

작은눈작은 눈 작은 눈을 가진 사람은 총명하고 신중해서 일을 처리하는데 빈틈이 없습니다. 실수가 적은 편이며 목적 지향적인 성향을 보여줍니다. 

 

위로 올라간 눈 모양을 한 사람의 경우에는 진취적이면서 주변의 사람을 돌보기를 좋아하면서 남에게 지기 싫어하면서 다혈질의 성향을 가진 경우가 많습니다. 호탕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아래로 내려간눈을 가진 사람의 성격이 온화하면서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으며 상황 판단이 빠른 편에 속합니다. 실수 없이 일을 처리하는 것을 좋아하면 세심하게 전체를 아우르는 성격입니다. 

튀어나온 눈 눈이 튀어 나와 있다면 남들이 파악하지 못하는 의외의 것을 집어내는데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물복을 부르는 눈 모양

재물복을 부르는 눈 모양은 길게 위로 올라간 눈입니다. 눈매가 또렷하고 선명하여 경쟁심이 상당히 강하고 이기려는 욕구가 강한 편에 속합니다. 또한 실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눈이 맑고 또렷하기까지 하다면 분명 큰 재물을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어떤 눈 모양이 돈이 들어오는 대박 운을 가졌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창작 준비금 300만원 신청하고 지원받으세요.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창작 준비금 300만원 신청하고 지원 받으세요.

창작 준비금이란 예술인들의 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서 정부에서 일정 지원금을 제공하는 제도랍니다. 말 그대로 현업 예술인들을 대상으로 1인당 300만 원가량을 지원해주는 제도라고 보면

21k.site

'아니 이런 좋은 방법이?' 우체국은 경조금 보낼 때 '이것도' 함께 보내줘요

 

'아니 이런 좋은 방법이?' 우체국은 경조금 보낼때 '이것도' 함께 보내줘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경조금을 직접 전달하기가 부담스러운 상황인 것은 사실입니다. 이럴 때 활용 가능한 우체국 서비스가 있어 공유드리려 합니다. 직접 가지 않더라도 단순히 주소, 전

21k.site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강남 부자들만 아는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물건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강남 부자들만 아는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물건

많은 분들이 부자가 되기를 원하실 겁니다. 강남의 대박 부자들만 아는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대박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아주 작은 차이가 대박 부자를 만들 수도 있답니다. 집안에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