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냄새 하나도 안나요' 김치통 냄새 감쪽같이 잡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이젠 냄새 하나도 안나요' 김치통 냄새 감쪽같이 잡는 방법

오늘은 반찬통 특히 김치통에 배어 있는 냄새를 잡는 비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반년 또는 수년간 김치가 담겨 있어 그 냄새가 깊게 배어 있을 수밖에 없는 김치통 그 냄새를 사라지게 하는 비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치통 속 냄새

출처 그녀들의 여유만만 KBS

김치통에서 나는 김치 냄새 설걷이를 하고 물을 받아 놓아도 그 냄새를 잡는 일은 쉽지 않은데요. 며칠간 물을 받아 놓아도 그 냄새가 빠지지 않을 정도이죠. 이렇게 심한 냄새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비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냄새 잡는 꿀팁

출처 그녀들의 여유만만 KBS

이런 반찬통 냄새를 잡는 꿀팁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고요. 필요한 재료는 흑설탕과 물 두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설탕 1에 물 3 비율로 섞어 줍니다. 잘 섞어준 설탕물을 용기 안에 넣어주세요. 용기 안에 넣은 상태로 반찬통을 뒤집어 줍니다. 즉 뚜껑이 밑으로 가게 해주는 것이죠. 

출처 그녀들의 여유만만 KBS

이렇게 용기를 뒤집어 놓은 상태로 약 반나절동안 방치해 놓습니다.  그 후에 용기를 깨끗하게 세척해 주면 끝입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만일 집에 흑설탕이 없다면 식초를 1:10 비율로 섞어서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하네요. 

 

이상 김치통에 베어 있는 냄새를 잡는 비법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반려 동물 병원비가 지원된다고?' 몰라서 못 받는 50만 원 의료비 지원 제도 꿀팁.

 

'반려 동물 병원비가 지원된다고?' 몰라서 못받는 50만원 의료비 지원 제도 꿀팁.

반려 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반려 동물의 의료비 문제 일 겁니다. 한번 동물 병원을 다녀오면 십여만 원이 드는 게 사실입니다. 이러한 의료비 고민이신 분들에게 좋

21k.site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창작 준비금 300만원 신청하고 지원받으세요.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창작 준비금 300만원 신청하고 지원 받으세요.

창작 준비금이란 예술인들의 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서 정부에서 일정 지원금을 제공하는 제도랍니다. 말 그대로 현업 예술인들을 대상으로 1인당 300만 원가량을 지원해주는 제도라고 보면

21k.site

사람들이 몰라서 놓치는 기름값 30만원 환급받는 방법 공개

 

사람들이 몰라서 놓치는 기름값 30만원 환급 받는 방법 공개

오늘은 모르면 못 받는 기름값 1인당 30만 원가량을 환급받는 방법을 공개해 드리려 합니다. 다름 아닌 경차 유류세 환급 제도인데요. 이러한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30만 원 환급받으시길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