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런 좋은 방법이?' 우체국은 경조금 보낼때 '이것도' 함께 보내줘요

카테고리 없음

'아니 이런 좋은 방법이?' 우체국은 경조금 보낼때 '이것도' 함께 보내줘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경조금을 직접 전달하기가 부담스러운 상황인 것은 사실입니다. 이럴 때 활용 가능한 우체국 서비스가 있어 공유드리려 합니다. 직접 가지 않더라도 단순히 주소, 전화번호 그리고 송금하는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경조금 배달 서비스

경조금 배달 서비스는 활용하는 이유가 과연 있을까 의문을 가지시는 분이 분명 있을 겁니다. 그냥 계좌 이체시키거나 그냥 아는 지인을 통해서 전달하는 방식이 우리가 주로 사용하던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우체국 경조금 배달 서비스를 활용하면 좀 더 정중하게 의미를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메시지와 전달 가능한 주소 송금

바로 주소 송금이라는 방식입니다. 주소 송금 시에는 경조사에 맞는 봉투에 담겨서 경조금이 전달되게 됩니다. 주소 송금의  경우 1회 최대 200만 원 1일 300만 원까지 송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봉투에 담아 전달하게 되며 송금자 정보 그리고 받는 분께 지정한 날짜와 장소에 인사장과 경조금을 전달하게 됩니다. 

실제 경조 카드에 경조의 메세지를 함께 적어서 경조금과 함께 배달되게 된다고 합니다. 그냥 계좌에 이체시키는 것보다는 좀 더 성의 있게 배달되는 셈이죠. 우체국에 직접 방문해서 신청할 수도 있고 온라인으로 우체국 웹사이트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 기능까지 활용하게 되면 예약한 시간에 경조금을 전달할 수 있어 편리하겠죠. 

 

신청방법

우체국에서 직접 방문해서 신청 하거나 우체국 금융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또는 우체국 콜센터를 활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경조 메시지는 직접 쓰거나 준비되어 있는 문구 중에 선택해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경조금 송금 수수료는 기프트 카드나 우편환 증서로 전달하는 경우에는 3000원 현금과 경조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는 경우에는 5060원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몰라서 놓치는 기름값 30만원 환급받는 방법 공개

 

사람들이 몰라서 놓치는 기름값 30만원 환급 받는 방법 공개

오늘은 모르면 못 받는 기름값 1인당 30만 원가량을 환급받는 방법을 공개해 드리려 합니다. 다름 아닌 경차 유류세 환급 제도인데요. 이러한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30만 원 환급받으시길

21k.site

'반려 동물 병원비가 지원된다고?' 몰라서 못 받는 50만 원 의료비 지원 제도 꿀팁.

 

'반려 동물 병원비가 지원된다고?' 몰라서 못받는 50만원 의료비 지원 제도 꿀팁.

반려 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반려 동물의 의료비 문제 일 겁니다. 한번 동물 병원을 다녀오면 십여만 원이 드는 게 사실입니다. 이러한 의료비 고민이신 분들에게 좋

21k.site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이렇게만 하면 건강보험료가 확 줄어들어요

 

'지금바로 신청하세요' 이렇게만 하면 건강보험료가 확 줄어들어요

물론 나이가 들게 되면 혜택을 받는 경우가 많아진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매년 꾸준히 오르는 건강보험료 내 월급 빼고는 다 오른다는 한숨이 나오게 만드는 게 사실인데요. 한 푼이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