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있으신분 필독' 막힌 코 1분만에 뻥 뚫리게 하는 비법

카테고리 없음

'비염 있으신분 필독' 막힌 코 1분만에 뻥 뚫리게 하는 비법

비염을 앓고 계신 분이라면 코막힘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답답하고 머리도 찌뿌둥하고 코가 막힌 상태로 수면을 취하게 되면 피로가 풀리지 않는 문제도 있습니다. 코막힘 단 30초 만에 뻥하고 뚫리게 하는 비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코 막힘 뚫는 방법

코막힘을 뚫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바닥에 옆을 보고 눕습니다. 누울 때는 막힌 코 부분이 위로 오도록 누워주세요. 누운 상태에서 고개를 바닥에서 들어줍니다.

 

목을 들고 있는 상태를 약 30초 이상 유지해주세요. 목을 들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막힌 코 부분이 뚫리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양쪽 코가 다 막혀 있다면 반대 방향으로 누워서 동일하게 막힌 코가 위로 오도록 해서 고개를 들어주시고 30초간 유지해주세요. 

 

코 막힘에 좋은 팁

코가 자주 막힌다면 코세척을 정기적으로 해주는 게 좋습니다. 코가 막힐 때 코 세척을 해줌으로써 콧속 세균 바이러스 염증들을 완화 시켜주게 됩니다. 아침 점심 정기적으로 코 세척을 해주세요. 

 

코막힘에 작두콩

작두콩에는 히스티틴, 플라보노이드 등의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특히 히스티딘은 코 관련 질환을 개선시켜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하네요. 작두콩 말린 것을 차로 우려서 드셔 보세요. 코 막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이상으로 막힌 코 30초만에 뻥 뚫리게 하는 비법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거 정말 꿀팁이네요' 시력을 1.2로 높여주는 기적의 운동법

 

'이거 정말 꿀팁이네요' 시력을 1.2로 높여주는 기적의 운동법

우리의 소중한 눈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때까지 스마트폰에 모니터에 각종 빛으로 눈이 혹사당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혹사당하는 눈은 결국 시력이 나빠지는 악순환을 보이게 되더라고요. 심지

21k.site

'누수 , 화재, 사고까지' 단돈 월 천 원으로 건당 1억 보상받는 꿀 보험

 

'누수 , 화재, 사고까지' 단돈 월 천원으로 건당 1억 보상 받는 꿀 보험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사소한 사고에 휘말리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보험사에서는 이야기하기를 꺼려하는 보험이 바로 일상생활 보험입니다. 그만큼 가입자에게는 혜택이 돌아

21k.site

'안타깝습니다' 산불 진화 나선 40대 소방관 과로사로 숨져

 

'안타깝습니다' 산불 진화 나선 40대 소방관 과로사로 숨져

이번 울진, 동해, 삼척 지역에 산불로 인해서 가뜩이나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소방관 분의 비보가 날아들었습니다. 산불 진화에 나선 40대 소방관이 격무로 인해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