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정말 꿀팁이네요' 시력을 1.2로 높여주는 기적의 운동법

카테고리 없음

'이거 정말 꿀팁이네요' 시력을 1.2로 높여주는 기적의 운동법

우리의 소중한 눈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때까지 스마트폰에 모니터에 각종 빛으로 눈이 혹사당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혹사당하는 눈은 결국 시력이 나빠지는 악순환을 보이게 되더라고요. 심지어 시력이 나빠지는 것뿐만 아니라 녹내장 백내장 등의 각종 안구 질환에 시달리게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혹사당하는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기적의 운동법이 있어 공유드리려 합니다. 

 

눈이 나쁜 건 유전이다

솔직히 눈이 나쁜 건 유전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됩니다. 부모 중에 한 명이 눈이 나쁘면 당연히 자식들도 눈이 나쁘고 안경을 쓰는 게 당연한 걸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통해서 눈 건강 역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은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눈이 나빠지는 건 환경적인 요인이 크다

실제로 눈이 나빠지는 것은 환경적인 요인이 더 크게 작용합니다. 특히 스마트폰과 같이 밝고 가까운 것을 자주 보는 것 자체가 눈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또한 눈의 영양 불균형이 눈 건강을 안 좋게 하는데 한몫하고 있다고 하네요. 우리가 몸의 건강을 위해서 노력하는 만큼 눈 건강을 위해서도 운동과 영양 관리 등 다양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눈 운동 방법 

눈의 운동 방법은 다른 몸의 운동과는 다른 방식으로 운동을 진행해야 합니다. 처음 운동하는 것은 바로 가깝고 먼 물체를 반복해서 보는 방법으로 눈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손바닥을 눈의 정면에 놓고 30cm 간격으로 눈에 가깝게 또 멀게 반복해서 움직이면서 눈 운동을 해주세요. 

 

명암 운동법

빛의 밝기에 따라서 눈 근육을 운동 시켜주는 방식입니다. 잠들기 전에 누워서 진행하면 됩니다. 먼 거 불을 꺼서 캄캄한 상태를 만든 뒤에 눈을 감고 다시 불을 켜줍니다. 그 상태에서 빛이 눈에 들어오는 것을 느끼면 됩니다. 바로 빛을 바라보지 말고 눈을 감고 운동하는 게 포인트랍니다 

 

눈 마사지

우선 눈을 감고 가볍게 눈과 눈 주변을 엄지로 자연스럽게 마사지해줍니다.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시고 무리해서 힘을 줄 필요는 없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10회 내외로 마사지를 해주시면 됩니다.

 

눈 운동은 실제 안경을 벗고 진행해주는 게 맞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눈 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반려 동물 병원비가 지원된다고?' 몰라서 못 받는 50만 원 의료비 지원 제도 꿀팁.

 

'반려 동물 병원비가 지원된다고?' 몰라서 못받는 50만원 의료비 지원 제도 꿀팁.

반려 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반려 동물의 의료비 문제 일 겁니다. 한번 동물 병원을 다녀오면 십여만 원이 드는 게 사실입니다. 이러한 의료비 고민이신 분들에게 좋

21k.site

'모르면 못받는 전입지원금' 이사만 해도 140만 원을 입금해줘요.

 

'모르면 못받는 전입지원금' 이사만 해도 140만원을 입금해줘요.

지자체에서는 인구 유입을 유도하기 위해서 전입 지원금을 지원해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전입만 해도 최대 140만 원이라는 작지 않은 돈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내용을 자세히

21k.site

'안타깝습니다' 산불 진화 나선 40대 소방관 과로사로 숨져

 

'안타깝습니다' 산불 진화 나선 40대 소방관 과로사로 숨져

이번 울진, 동해, 삼척 지역에 산불로 인해서 가뜩이나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소방관 분의 비보가 날아들었습니다. 산불 진화에 나선 40대 소방관이 격무로 인해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