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혈당수치를 확 내려가게 만드는 보리차 만드는 법

카테고리 없음

대박! 혈당수치를 확 내려가게 만드는 보리차 만드는 법

요즘에 너무 잘 먹다 보니 비만 당뇨에 콜레스테롤까지 다양한 합병증이 나타나고 그만큼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건강식품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노인분들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 당뇨 이 당뇨에 좋은 보리차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보리차에 이것을 넣어서 먹게 되면 당뇨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바로 보리차와 양파 껍질입니다. 보리차 자체는 찬성질을 가진 곡물이기 때문에 여기에 따뜻한 성질의 양파를 넣어서 마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수 있는 것이죠. 

특히 보리에 포함되어 있는 베타클루칸이라는 물질은 자연에 있는 인슐린이라고 말할 정도로 혈당 조절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답니다. 베타글루칸은 소화 흡수를 지연시켜서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것을 막아주게 되는 것이죠. 이러한 보리차의 효과에 양파의 효과까지 추가로 보게 되는 것이죠. 

 

양파 껍질을 보리 2:1 비율로 물 1리터에 넣고 끊여 줍니다. 너무 많이 끓일 필요 없이 약 5분에 10분 팔팔 끓는 정도만 가열해 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만든 양파 보리차를 평소에 물대신 마시게 되면 혈당 수치 조절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에도 상당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오늘부터라도 한번 시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혈당 수치를 낮추는 보리차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소득에 상관없이 135만원 돌려받아요.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소득에 상관없이 135만원 돌려 받아요.

우리가 매달 월급에서 자동으로 빠져나가는 것이 바로 의료보험료, 국민연금입니다. 해지하고 싶어도 해지하지 못하고 계속 강제로 가입해서 출금되는 돈들이죠. 매일 수십만 원씩 납부하게 되

21k.site

'눈이 침침하다고요?' 그럼 이걸 많이 드세요. 눈이 좋아지는 꿀팁

 

'눈이 침침하다구요?' 그럼 이걸 많이드세요. 눈이 좋아지는 꿀팁

몸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게 바로 식습관을 변화시켜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맛있어서 습관적으로 많이 먹게 되는 음식들, 이것들만 잘 조절해도 침침한 눈을 개선시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