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대부분 모르고 있는 추가 재난지원금 100만원

카테고리 없음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대부분 모르고 있는 추가 재난지원금 100만원

이제 정부에서는 3월 7일부터 5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수급자의 경우에는 50만 원이며 신규로 신청하는 경우에는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대상

기존에 신청 했던 사람은 3월 7일부터 3월 11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신규 신청하는 경우에는 3월 21일부터 3월 29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기존 신청했던 사람

지원

기존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을 지급 받은 특고 프리랜서 중에서 최초 지원금 수급 당시에 지원 제외 직종에 종사하지 않는 사람이 대상입니다. 여기 지원 제외 직종은➀보험설계사, ➁택배기사, ➂가전제품설치기사, ➃대출모집인, ➄신용카드 회원 모집인, ➅골프장 캐디, ➆건설기계 종사자, ➇화물자동차 운전사, ➈퀵서비스 기사입니다. 

 

지원 금액은 50만원 이네요. 

 

신청 기간

온라인 신청은 3월 7일 9시 부터 3월 11일 금요일까지 입니다. 방문 신청은 3월 10일 ~ 3월 11일 양일간 가능하네요. 

 

신청 방법

신청방법은 지급 계좌를 확인한 후에 신청하면 됩니다. 지급 계좌가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지급 계좌 변경이 필요하네요. 별도 신청하지 않는 경우에는 기존 신청한 계좌로 자동 지급된다고 하네요. 

수령 거부

기수혜자로 추가 지원금 수령을 거부할 경우에는 아래 수령 거부 신청을 통해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규 신청 대상 

기존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을 지원 받지 않은 특고, 프리랜서 신규 신청자로 소득 심사를 거쳐서 최대 100만 원을 지원받게 됩니다. 

 

 

 

신청

신청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3월21일 9시부터 3월 29일 18시까지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네요. 

현장 신청

현장 신청은 3월 24일 목요일 9시 부터 3월 29일 18시까지 고용센터로 신분증과 제출 서류를 가지고 방문하면 된다고 하네요. 

 

'현빈, 손예진 통크게 2억 기부'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해 써주세요.

 

'현빈, 손예진 통크게 2억 기부'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해 써주세요.

산불로 인해서 울진 삼척과 강릉 동해 지역에 서울의 3분의 1 면적이 불에 타 버렸다고 합니다. 축구장의 3만 493배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피해를 입은 것이죠. 이번 산불 피해로 인해서 무려 220세

21k.site

'바로 신청하세요' 전화 한 통이면 치킨 두 마리 값 아낄 수 있는 비법 공개

 

'바로 신청하세요' 전화 한통이면 치킨 두마리 값 아낄수 있는 비법 공개

우리가 알지 못하게 매달 빠져나가는 돈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TV 수신료이네요. 아파트에 사신다면 별도의 고지서나 청구 절차 없이 아파트 관리비에 포함되어 자동 청구된답니다. 심지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