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팍팍 붙어요' 100억 부자들이 가졌다는 돈 들어오는 손금

카테고리 없음

'돈이 팍팍 붙어요' 100억 부자들이 가졌다는 돈 들어오는 손금

 오늘은 대박 부자들이 가지고 있다는 대박 돈이 붙는 손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손금을 가지고 계시다면 지금은 많이 힘이 들겠지만 조만간 조금만 버티면 돈이 술술 붙을 수 있게 됩니다. 조금만 힘내시기 바라겠습니다. 

 

두뇌선이 두개

두뇌선이 두 개이신 분은 말 그대로 머리가 비상하신 분들입니다.  계산능력이 뛰어나고 머리가 좋아 대박운이 풀리는 손금입니다. 당장은 어려움이 있을지 모르지만 참고 견디어 낸다면 수백억 아니 수천억 원의 대박을 불러올 수 있게 될 겁니다. 

 

격자무늬 손금

본인의 손금에 격자무늬가 있다면 이역시 재물운이 좋은 손금이라고 합니다. 회사에 있다면 승진운이 붙는 손금이고 사업을 한다면 매출이 급격히 늘어나는 등의 대박운이 들어오는 손금이 바로 이 격자무늬 손금이랍니다. 

 

자수성가하는 손금

이 손금 역시 좋은 손금입니다. 스스로 열심히 노력해서 대박운을 가지게 되는 손금으로 지금 당장은 좋지 않더라도 끊임없이 도전하고 시도하다 보면 대박이 날 수 있는 손금이 바로 이 자수성가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업을 시작할 생각이라면 이 손금의 힘을 기대해 보세요. 

 

생명선이 두 개

생명선이 두 개이신 분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이중 생명선이 있다면 이역시 좋은 손금입니다. 건강이 안 좋더라도 오래 지 않아 회복하게 됩니다. 또한 이렇게 생명선이 두줄인 분은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아 성공하게 되는 운세라고 합니다. 

 

도움선

위와 같이 도움선이 생명성이나 두뇌선 등에 두줄로 포함되어 있다면 이역시 좋은 운이라고 합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본인을 돌보아 주는 기운이 함께 하는 운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돈이 팍팍 붙어요' 100억 부자들이 가졌다는 돈 들어오는 손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거 대박이네요' 100원짜리 동전 하나로 750만 원을 벌 수 있어요

 

'이거 대박이네요' 100원짜리 동전 하나로 750만원을 벌수 있어요

희귀 동전 가격이 어마어마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우리나라의 희귀 동전 역시 그 가격이 최대 750만 원에서 3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특히 완전 새거로 한 번도 안 쓴 동

21k.site

'이게 침실에 있으면 바로 버리세요' 침실에 두면 안 되는 물건들

 

'이게 침실에 있으면 바로 버리세요' 침실에 두면 안되는 물건들

오늘은 침실에 있으면 그곳에 사는 사람에게 안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게 되는 물건 바로 침실에 두면 안 되는 물건들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집안에 어떤 물건을 두느냐에 따라서 집안의

21k.site

'무조건 신청해야 줍니다' 바로 신청하고 65만 원 받으세요.

 

'무조건 신청해야 줍니다' 바로 신청하고 65만원 받으세요.

코로나 확진자가 무려 20만 명에 이르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심각하네요. 이제는 확진자도 입원비 생활 지원비를 받는 방법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코로나 확진 환자와 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