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절대 안되요' 집안에 절대 두면 안되는 물건 6가지

카테고리 없음

'이건 절대 안되요' 집안에 절대 두면 안되는 물건 6가지

풍수에서는 태어난 출생지와 집의 위치가 좋으면 출세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집안에 놓아두면 운이 떨어지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눈에 잘 보이는 곳에 약봉지

약봉지를 식탁이나 눈에 잘 띄는 곳에 두는 것은 안 좋다고 합니다. 집안에 약봉지는 서랍이나 잘 안 보이는 곳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약을 챙겨 먹기 위해서 눈이 띄는 곳에 두는 경우가 많지만 이역시 운을 빠져나가게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조화

조화 등 역시 집안에 두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조화는 죽어있는 물건이기 때문에 좋은 기운을 빠져나가게 한다고 합니다. 죽어있는 물건은 다른 기운을 흡수한다고 합니다. 특히 침실에는 조화를 두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인형

인형 모으시거나 집안에 가득 인형을 모아 놓는 것은 풍수적으로 안 좋다고 합니다. 뭐든지 적당한 게 좋겠죠. 인형도 한두 개 정도 놓아두시는 것은 괜찮습니다. 너무 과하지 않게 두세요. 또한 인형이 고장 나거나 상했다면 이역시 바로바로 버리는 게 좋습니다. 

 

날카로운 물건

 

집안에 날카로운 물건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뾰족한 식물의 경우에는 안 좋은 기운을 낸다고 합니다.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날카로운 물건은 집안에 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물건 

음식에 유통기한이 있는 것처럼 물건에도 유통기한이 있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물건은 집안에 두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볼펜이나 책, 신문, 잡지 등 사용을 다한 물건은 버리는 게 좋습니다. 

 

 

운을 높여 주는 물건

지갑을 주방이나 눈에 보이는 곳이 아니라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곳 볼 수 없는 곳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갑은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물건에도 짝이 있다고 합니다. 신발, 숟가락 등도 짝의 개수를 맞춰서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보관할 때도 짝을 맞춰서 보관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행복하세요.

 

'이건 정말 대박이예요" 나에게 대박운이 들어오는 징조

 

'이건 정말 대박이예요" 나에게 대박운이 들어오는 징조

이건 정말 대박이예요 나에게 돈복 대박운이 들어오는 징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올해 새로운 시작하게 되는 시점에 뭔지 모르겠지만 대박운이 붙는 느낌이 생길 수가

21k.site

'신청해야 받을수 있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몰라서 못 받는 2000만 원 보험금

 

'신청해야 받을수 있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몰라서 못받는 2000만원 보험금

전국에 있는 지자체에서 시민과 도민의 안전을 보상해 주기 위해서 보험사를 통해서 가입한 보장제도를 말합니다. 따로 가입 안 했는데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 의구심을 드시겠지만 실제로 전

21k.site

'이거 꼭 해보세요' 기미 검버섯을 확실히 없앨 수 있는 꿀팁

 

'이거 꼭 해보세요' 기미 검버섯을 확실히 없앨수 있는 꿀팁

단 3번만 하면 기미 검버섯 등이 사라지게 하는 꿀팁을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말 그대로 하루 한번 단 3번만 하면 김미 검버섯 등이 사라지게 됩니다. 꿀팩 만드는 법 들기름 1스푼과 벌꿀 1스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