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침실에 있으면 바로 버리세요' 침실에 두면 안되는 물건들

카테고리 없음

'이게 침실에 있으면 바로 버리세요' 침실에 두면 안되는 물건들

오늘은 침실에 있으면 그곳에 사는 사람에게 안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게 되는 물건 바로 침실에 두면 안 되는 물건들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집안에 어떤 물건을 두느냐에 따라서 집안의 기운이 달라지고 그 집에서 생활하는 사람에게 역시 좋은 기운을 주거나 안 좋은 기운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게 침실에 있으면 바로 버리세요' 침실에 두면 안되는 물건들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침실 색상

침실의 색상은 베이지 톤이나 흰색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붉은색 파란색, 주황색 노란색 등을 침실에 사용하게 된다면 긍정적인 부분보다는 불화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거울

거울은 침실에 놓아두면 안좋은 물건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너무 큰 거울이 침실에 있는 것은 좋은 기운을 오히려 내쫓아 버린다고 합니다. 거울을 놓더라도 너무 큰 거울 보더라도 작은 거울을 놓아두는 게 좋습니다. 

 

낡거나 부서진 물건

낡아서 못쓰게 된 물건이나 부서져서 제 기능을 못하는 물건을 방안 깊숙이 넣어 두는 것 역시 않좋다고 합니다. 부서진 물건이라면 그게 무엇이든지 고치거나 차라리 버리는 게 좋습니다. 또한 안 쓴 지 오래된 물건 역시 안 쓰는 만큼 버리거나 방에서 치워버리는 게 좋습니다. 

 

꽃을 침실에 놓아 두면 부부 사이가 안 좋아진다고 합니다. 꽃은 불륜 또는 배신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또한 꽃 자체가 알레르기 환자에게 안 좋기도 하다고 하네요. 꽃보다는 잎이 넓은 식물을 가져다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침실에 두면 안되는 물건들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 이건 절대 선물하면 안돼요" 재물운을 달아나게 하는 풍수 아이템

 

" 이건 절대 선물하면 안돼요" 재물운을 달아나게 하는 풍수 아이템

살아가면서 지인이나 가족 등 다른 사람들에게 선물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돌잔치 때는 돌반지를 결혼식에는 현금을 준비하기도 하죠. 하지만 이물 건은 절대로 선물하면 안 되는 것들이

21k.site

'대박! 이건 필독' 이 징조를 알면 내 운세의 변화를 알 수 있다

 

'대박! 이건 필독' 이 징조를 알면 내 운세의 변화를 알수 있다

이번에는 내 징조를 알면 내운의 변화를 알 수 있게 됩니다. 반드시 알아야 할 내 운세가 변화하는 징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 운세의 변화를 알 수 있다면 자연스럽게 좋은 기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