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로또 사세요' 대박 재물운이 붙는 부자가 되는 꿈

카테고리 없음

'당장 로또 사세요' 대박 재물운이 붙는 부자가 되는 꿈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어제 갑자기 평소에 꾸지 않던 이상한 꿈을 꿨거나 그 꿈이 생생하게 기억에 남아 있다면 과연 그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오늘은 대박 재물운이 붙는 부자가 되는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꿈

꿈에 돼지가 나오면 횡재수가 있다는 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내용일 겁니다. 예로부터 돼지는 풍요를 상징하는 동물로 돼지가 꿈에 나타나면 사업이 대박이 나거나 돈을 많이 벌게 되는 횡재수가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돼지꿈이 무조건 좋은 꿈만은 아닙니다. 돼지를 집안으로 들여보내는 꿈은 횡재수가 있는 꿈이지만 그 반대로 돼지는 내쫓는 꿈은 돈이 빠져나가는 꿈일 수 있답니다. 

 

오물을 뒤집어쓴 돼지가 품안에 들어오는 꿈이나 돼지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그리고 돼지가 쫓아오는 꿈 등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랍니다. 

 

똥꿈

똥꿈 역시 좋은 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온몸에 똥을 뒤집어 쓰고 있거나 집안에 똥이 차있는 꿈 역시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똥을 온몸에 뒤집어쓰고 있거나 똥이 가득 차 있는 곳에 있는 꿈 역시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똥꿈이 무조건 좋은 꿈은 아니랍니다. 똥을 화장실에 버리거나 똥을 집 바깥으로 버리는 꿈 역시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화장실에서 대사를 치르는 꿈은 일이 잘 풀리는 꿈이며 화장실에서 대사를 못치르는 경우는 역시 일이 잘 안 풀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귀인을 만나는 꿈

꿈속에서 우리나라 대통령이나 유명인을 만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대통령을 만나서 스킨십을 하거나 훈장 등을 받거나 물건을 받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불 꿈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이나 불길이 치솟는 꿈은 일이 번성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꽃이 활활 타오르는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대박을 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집이 타오르거나 본인이 소중히 생각하는 것들이 타오르는 꿈은  왕성한 성장을 기대해 봐도 좋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대박 재물운이 붙어 부자가 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건 대박입니다' 당장 복권 사야 하는 대박운 상승시키는 팁

 

'이건 대박입니다' 당장 복권 사야하는 대박운 상승시키는 팁

 대박운, 돈복을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작은 것부터 좋은 기운을 받기 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당장이라도 복권을 사야하는 대박운을 상승시키는 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

21k.site

'이건 대박이예요' 지금 당장 로또 사야 하는 돈 들어오는 꿈 4가지

 

'이건 대박이예요' 지금 당장 로또 사야 하는 돈 들어오는 꿈 4가지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매일매일 하는 일들 중에 하나가 바로 꿈을 꾸는 일입니다. 물론 깨어나고 나면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그중에 몇몇은 기억이 나기도 하죠. 그중에 좋은 기운이

21k.site

'아 정말 돈복이 붙어요' 돈걱정 없이 사는 사람들의 비법 공개

 

'아 정말 돈복이 붙어요' 돈걱정 없이 사는 사람들의 비법 공개

오늘은 이것을 따라만 해도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말씀해드리려 합니다. 돈은 말 그대로 본인을 좋아하고 사랑해주는 사람에게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단순히 돈을 대하는 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