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내스마트폰에 *#06# 쳐보시면 25%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지금 당장 내스마트폰에 *#06# 쳐보시면 25%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면 못 받는 내 핸드폰 요금 25% 할인받을 수 있는 꿀팁을 한번 알려 드리려 합니다. 그냥 모르고 지나치면 25% 할인받을 수 있는 걸 못하고 지나칠 수 있어요. 

 

공시 지원금 vs 통신 할인 25%

보통 휴대폰을 구매할 때 공시 지원금을 받거나 선택 약정 즉 25% 할인을 받거나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조금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나 휴대폰을 산지 조금 지난 분들은 본인이 통신 할인 2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종종 있답니다.

 

요금제 80000원짜리를 사용하고 있고 공시 지원금을 받은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못할 만큼 시간이 지났다면 추가로 25% 요금 할인을 받게 되면 80000원 요금은 25% 할인받아 2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20000원 24개월 동안 받는다면 그 금액은 48만 원이 되죠.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네요. 

 

 

본인 휴대폰에서 IMEI 번호 확인

본인 휴대폰에 설정에 들어가서 > 휴대전화 정보를 선택해주세요

아니면 전화 모드에서 *#06#입력해 보시면 IMEI 번호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선택 약정 할인 가능 여부 확인 방법

선택 약정 할인 가능 여부를 확인 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네이버에서 선택 약정 조회를 누르세요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면 대상 단말기 조회를 누르세요 

 

아래 화면에서 본인의 IMEI 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보안 문자를 넣어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