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대박이네요' 부자들만 안다는 돈을 불러들이는 습관

카테고리 없음

'정말 대박이네요' 부자들만 안다는 돈을 불러들이는 습관

부잣집 잔치에 가면 먹을게 더 많다 머슴일을 하더라도 부잣집에서 머슴일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만큼 부자들 주변에 함께 해야만 본인의 부자 될 확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 아닐까요. 오늘은 부자들만 알고 있다는 돈을 불러들이는 비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자들의 돈을 불러 들이는 습관에 대해서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중요한 일의 순서를 따져서 한다

 

말그대로 입니다. 부자들의 80% 이상은 아침일을 시작하기 전에 일의 중요도를 따져서 업무의 순서를 정하고 그 순서에 맞춰서 일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중요한 일부터 급한 일부터 우선순위를 정해서 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진행합니다. 따라서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이 현저히 줄어들게 됩니다. 

 

메모하는 습관을 가진다

부자라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특정 분야에 뛰어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평범하지만 일반인과는 다른 습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로 메모하는 습관입니다. 사소한 것 갑자기 생각나는 아이디어를 그냥 아이디어로 넘기지 않고 메모하고 생각하고 분석하는 습관을 가짐으로 평범한 사람과는 아주 작은 차이를 만들게 됩니다. 

 

아침형 인간이 된다

부유한 사람들은 대부분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가집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본인만의 시간을 가지며 그날 해야 할 일을 정리하고 생각하는 시간을 자연스럽게 가지게 됩니다. 이렇게 작은 차이가 그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어주었을 것입니다. 

 

적은 돈이라도 허투루 쓰지 않는다

부자라도 아주 작은 돈이라도 허투루 쓰는 것을 아주 싫어 합니다. 돈 자체를 아끼며 작은 돈이 모여서 큰돈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스로 검소함이 몸에 베이 있어서 큰 부자일수록 돈을 아끼고 사랑하는 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려 노력한다

말그대로 입니다. 시간을 정말 아낄 줄 압니다. 매일매일 작은 자투리 시간이라도 허투루 쓰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매일 새로운 만남을 만들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에 두려움이 없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 더 나은 오늘내일을 만들려 노력합니다. 

 

이상으로  부자들만 알고 있다는 돈을 불러들이는 비법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아 정말 돈복이 붙어요' 돈걱정 없이 사는 사람들의 비법 공개

 

'아 정말 돈복이 붙어요' 돈걱정 없이 사는 사람들의 비법 공개

오늘은 이것을 따라만 해도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말씀해드리려 합니다. 돈은 말 그대로 본인을 좋아하고 사랑해주는 사람에게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단순히 돈을 대하는 태

21k.site

 

'이건 꼭 받아야죠' 1인당 10만원씩 공짜로 주는 지원제도

 

'이건 꼭 받아야죠' 1인당 10만원씩 꽁짜로 주는 지원제도

이건 꼭 챙겨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 문화 누리카드라는 이름으로 국민의 삶의 질과 저소득층의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서 1인당 10만원 가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