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내나라를 지킬 것이다' 모든 우크라이나인들은 총을 들었다.

카테고리 없음

'우리는 내나라를 지킬 것이다' 모든 우크라이나인들은 총을 들었다.

우크라이나에 나타난 체첸 군인들의 모습입니다. 엠블런스를 타고 키예프로 가다가 잡혔다고 합니다. 

 

루카센코 대통령은 벨라루스에서 시작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협상에서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벨라루스에서 이뤄진 회담은 어떠한 제안도 있을 수 있고 이번에 협상이 타결된다면 절대적으로 그 내용은 이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러시아 군인들이 상점을 약탈하는 모습입니다. 보급이 부족한 러시아군인들이 급기야 약탈을 시작했네요. 

 

 

러시아 전역에서 반전 시위가 발생했으며 약 6천여명에 가까운 시위 참여자가 억류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법에 따르면 대규모 시위는 허가증을 신청해야 한다고 합니다. 허가증은 15일 전에 제출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허가 없이 시위하는 사람은 무거운 벌금이 부과될 수 있다고 합니다. 

 

모스크바 증권 거래소 중단

러사아 중앙은행은 서방의 제재로 인해서 러시아 통화 가치 급락으로 모스크바에 있는 증권 거래소는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미국과 나토 동맹국들이 가한 대 러시아 제재로 인해서 루블화는 30% 이상 그 가치가 폭락했다고 합니다. 

 

키예프 시민들 식량 구입을 위해 줄을 서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는 모든 슈퍼마켓에서 긴 줄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슈퍼마켓에 물건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의 긴 줄이 만들어졌으며 마켓에 있는 물품은 빠르게 소진되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의 강력한 저항으로 러시아 곤혹

크렘린궁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벌이고 있는 침략 전쟁에 대해서 언급 자체를 회피하고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군의 경우 현재 다수의 러시아군 사상자가 발생하고 있지만 그 정확한 수치를 밝히고 있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EU 가입

젤린스키 대통령은 유럽연합에 새로운 절차를 이용해서 가입하는 것을 긴급히 인정해 줄것을 호소했습니다. 젤린스키 대통령은 우리의 목표는 모든 유럽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되길 원하며 그렇게 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젤린스키는 포르투갈, 리투아니아, 프랑스, 폴란드 대통령들과 벨기에, 스페인, 영국의 총리들과 회담을 가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