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이니 빨리 신청하세요' 차만 가지고 있으면 공짜로 10만원을 줘요

카테고리 없음

'선착순이니 빨리 신청하세요' 차만 가지고 있으면 공짜로 10만원을 줘요

선착순으로 승용차 그리고 승합차를 운전하는 운전자라면 신청 가능한 자동차 탄소 포인트 제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일부 지자체에서는 벌써 마감되었다고 하니 빨리 신청해서 10만 원 꼭 받으세요. 

 

자동차 탄소 포인트제

자동차 탄소 포인트제란 자동차 운전자가 주행거리를 일정거리만큼 감축하거나 친환경적으로 운전을 해서 온실가스를 감축한 경우에 이에 따른 인센티브를 지급해주는 좋은 제도입니다. 

총 9가지의 친환경 운전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차량의 경제속도 인 60~80km 고속도로에서는 90 ~100 km를 준수하고 정속 운행을 권장합니다. 

또한 차량의 급가속 급출발, 급정지를 자제하고 불필요한 공회전을 자제합니다. 여름에는 10초, 겨울에는 30초 이상의 공회전을 자제합니다. 에어컨 작동시에는 자동 모드보다는 실내온도를 최대한 빨리 낮춘 후 에어컨 on/off를 반복하는 게 경제적입니다. 자동차에는 불필요한 짐은 없애도 연료 역시 절반 정도만 채워서 운행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자동차를 점검해서 친환경 운전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참여 절차 

인센티브 지급 기준

탄소 감축 실적은 차량 주행 거리 사진 촬영 파일 전송 이후 주행 거리 감축 실적을 산정해서 인센티브를 지급하게 됩니다. 최대 10만원까지 지급받게 됩니다. 

 

신청 방법 

네이버나 다음에서 자동차 탄소 포인트제를 검색 후 회원가입 참여자 정보 입력후 회원 가입 차량 사진 촬영 후 담당자 승인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청해야 받을수 있어요' 모르면 못받는 2천만원 보상금

 

'신청해야 받을수 있어요' 모르면 못받는 2천만원 보상금

지자체들이 시민을 대상으로 해서 일정 항목의 보험을 들어놓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지자체에 주소를 둔 시민 그리고 도민은 별도 절차 없이 일괄로 보험에 가입된 보험에 대해서 알려

21k.site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선착순 56만원씩 생활비 지원해줘요.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선착순 56만원씩 생활비 지원해줘요.

올해 물가가 어마어마하게 오르고 있죠. 코로나 사태에 우크라이나 사태까지 기름값부터 생필품 가격까지 안 오르는 게 이상할 정도로 모든 것들이 오르고 있네요. 이제는 월급 빼고는 다 오른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