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실패는 없습니다.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성공할때까지 도전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동기부여' 실패는 없습니다.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성공할때까지 도전하십시오.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 바로 포기하는 겁니다. 또 제일 안 좋은 거는 아무 변화가 없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는 위기 일 것이고 자기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기회, 대처하지 못하면 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도전하라고 하면 늦었다고 합니다. 돈 없다고돈 없다고 합니다. 셀트리온 회장은 45살에 시작했다고 합니다. 돈 없다고 하면 서정진 회장은 5천만 원 가지고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식이 없다고 한다면 서정진 회장은 약에 대한 지식이 없이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런 것들은 모두 핑계일 뿐입니다 

 

절실하면 할 수밖에 없습니다.

쉽게 말하면 도전은 위기가 될 수 있고 또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위기일까 기회일까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하면 됩니다. 실패하면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서정진 회장이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겁니다. 성공한 사람들을 이야기하면 취직이 안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럼 왜 죽을 둥 살 둥 열심히 사업을 하게 됩니다. 왜냐 안 망하려고 그렇게 한다고 합니다. 열심히 하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하니까 망하면 큰일 나니까 그렇게 열심히 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제일 싫어하는 말이 바로 수저 타령하는 겁니다. 서정진 회장의 아버님은 연탄 가게를 하셨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돌아오면 연탄집게에 연탄을 옮겨서 날랐다고 합니다. 그것도 기자촌이라는 곳에서 연탄 배달을 했다고 합니다. 대학생 때는 택시 운전을 아르바이트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한시 택시라는 것을 했는데 하루 택시 타고, 하루는 공부를 했었다고 합니다. 

 

단 하루도 그냥 살지 않았어요.

머리가 좋다 안 좋다는 것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습관이 정말 중요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시간입니다. 젊은 시절의 하루의 시간입니다.  본인의 시간을 얼마나 알뜰하게 사용하느냐가 정말 중요할 것입니다. 선택은 본인이 하는 겁니다.

 

누구나 다 할수 있습니다. 진짜 성공하고 싶으면 다른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나는 불가능하다 안된다는 것에 실패란 말은 없습니다. 아직 성공하지 못한 것이지 시도하는 것은 바로 성공할 때까지 하는 겁니다. 도전을 해야 열정이 생기는 겁니다. 

 

'다신 못만날꺼라 생각했어요' 6개월 만에 다시 만난 유기견 감동 재회

 

'다신 못만날꺼라 생각했어요' 6개월만에 다시 만난 유기견 감동 재회

미국의 한 동물 보호소에 유기견 한 마리다 들어왔습니다. 그 녀석의 이름은 블루였죠. 블루는 거리를 배회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주민의 신고로 유기견 센터로 들어온 블루, 주인에게 얼마나

21k.site

'입냄새의 원인' 하얗게 낀 혀 백태 정말 깨끗하게 없애는 방법

 

'입냄새의 원인' 하얗게 낀 혀 백태 정말 깨끗하게 없애는 방법

혀에 생기는 백태의 원인 혀에 하얀 백태가 생기는 원인은 바로 본인의 소화 기관이 좋지 않아서 인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에 소화가 잘 안 된다거나 식도염이 있는 경우 또는 대장 질환 등의 다

21k.site

'20~30 대은 좋겠다' 지원만 하면 무조건 천만 원이 통장에 꽂힙니다.

 

'20~30대은 좋겠다' 지원만 하면 무조건 천만원이 통장에 꽂힙니다.

오늘은 20 ~ 30세대에 약 1천만 원가량 지원되는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을 지원하는 방법 그리고 신청기간 대상, 지급일 등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