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은 좋겠다' 지원만 하면 무조건 천만원이 통장에 꽂힙니다.

카테고리 없음

'20~30대은 좋겠다' 지원만 하면 무조건 천만원이 통장에 꽂힙니다.

오늘은 20 ~ 30세대에 약 1천만 원가량 지원되는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을 지원하는 방법 그리고 신청기간 대상, 지급일 등을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기업이 청년 고용의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청년 일자리 장려금입니다. 말 그대로 기업에서 좀 더 많은 청년들을 채용할 수 있게 일정 금액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대상은 

지원금 대상은 현재 기준으로 만 15세에서 34세 이하인 청년이 대상이 됩니다. 군필자의 경우에는 의무 복무기간만큼 지원 가능 연령이 올라가게 된다고 합니다. 즉 2년 군 복무를 한경우에는 36세로 대상 나이가 상승하게 되는 셈이죠.

또한 채용일 현재 기준으로 취업중이 아닌 자가 대상이 됩니다. 즉 채용일 기준일 3개월 이내에 고용 보험에 가입했는 경우 사업장 계약직 그리고 프리랜서로 일을 했던 경험이 있는 사람 그리고 사업자 등록을 한 사람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네요. 

 

단 채용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실업 상태이거나 고졸 이하 학력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참여자, 고용 촉진 장려금 대상 등은 실업 기간이 6개월 미만이더라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정규직으로 신규 채용된 인원으로 6개월 이상 고용이 유지된 청년이 대상이 됩니다. 

 

지급

청년일자리 도약 장려금의 지급액은 월 80만 원식 최대 1년 동안 960만 원을 지급하게 됩니다. 실제 지원금은 국고 보조금 관리 시스템을 통해서 기업의 계좌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신청 방법

채용일 기준으로 최대 12개월간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최초 6개월 지원금은 1회에 일시 지금 하고 나머지는 6개월 동안 2개월씩 지원금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신청은 2022년 1월 20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 사업 누리집에서 사업장 소재지를 관할하는 기관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이건 절대 선물하면 안돼요" 재물운을 달아나게 하는 풍수 아이템

 

" 이건 절대 선물하면 안돼요" 재물운을 달아나게 하는 풍수 아이템

살아가면서 지인이나 가족 등 다른 사람들에게 선물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돌잔치 때는 돌반지를 결혼식에는 현금을 준비하기도 하죠. 하지만 이물 건은 절대로 선물하면 안 되는 것들이

21k.site

'조기마감! 서두르세요' 단 하루만에 신청건수가 무려 200만, 연 10% 정부 지원 적금

 

'조기마감! 서두르세요' 단 하루만에 신청건수가 무려 200만, 연10% 정부 지원 적금

21일 오늘 청년 희망 적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은행을 찾는 이가 부쩍 늘었다고 합니다. 한때 신청자가 폭주해서 은행 어플이 장애를 일으킬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하루 신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