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원 동전으로 한번 해보세요' 평생 막힌 대박운을 뻥 뚫어버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10원 동전으로 한번 해보세요' 평생 막힌 대박운을 뻥 뚫어버립니다.

뭔가 평생 운이 막혀 있는 느낌이고 나만 돈이 안 들어온다고 느껴지신 적 없으신가요? 다른 사람은 뭘 해도 잘되는 것 같은데 본인만 뭔가 막힌 것 같이 잘 안 풀리고 있지 않나요 10원짜리 동전만 있으면 평생 막힌 대박운을 뚫어 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내용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준비물

우선 10원짜리를 준비해야 합니다. 준비할 때 가장 최신 동전을 준비해 주세요 2022년 기준으로 하면 2021년 동전이 가장 좋겠죠. 가장 깨끗하고 깔끔한 동전으로 준비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웬만하면 새 걸로 준비하는 게 좋겠죠. 은행 가면 10원짜리 새 동전을 받을 수 있어요. 

 

여기에 파란색 계열의 컵을 함께 준비해주세요. 아니면 투명한 색 유리컵도 나쁘지 않습니다. 컵의 입구는 넓은 걸로 준비해 주세요. 

 

진행

하는 방식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원하는 동전의 개수만큼을 컵에 넣어 주세요. 여기에 물을 채워 넣은 다음에 침실이나 거실에 놓아두면 됩니다. 위치는 높은 곳에 두어서 사람 손이 닿지 않게 하는 게 좋습니다. 물은 자주 갈아주는 게 좋겠죠. 물을 갈아줄 때 자신이 바라는 소원을 말하면 됩니다. 

 

동전의 갯수는?

그럼 동전의 개수는 몇 개로 하는 게 좋을까요? 모든 일에 운이 막혀 있는 듯해서 잘 안 풀릴 때에는 10원짜리 동전 2개를 컵에 넣어 주세요.

 

뜻하지 않은 횡재를 얻고 싶다면 동전 3개를 넣어 주시면 되고, 계약, 승진, 취업 등을 하고 싶다면 동전 5개를 컵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큰돈을 급하게 필요하다면 동전 9개를 넣어 주시고 결혼을 하고 싶으면 6개 귀인을 만나길 원한다면 동전 8개를 컵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10원짜리 동전만 있으면 평생 막힌 대박운을 뚫어 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내용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2022년 지금 당장 복권 사야 하는' 금전운 팍팍 터지는 띠

 

'2022년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금전운 팍팍 터지는 띠

2022년 대박이 나는 띠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임인년 흑 호랑이 해를 맞이해서 이 띠를 가진 분들은 지금이라도 당장 매주 꾸준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어디를 지나가더라도 돈복

21k.site

'이건 대박입니다'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대박 꿈

 

'이건 대박입니다'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대박꿈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바로 잠입니다. 보통은 하루 6시간에서 8시간가량의 정말 많은 시간을 우리는 잠을 자면서 보내게 됩니다. 잠을 자는 동안에 꿈을 꾸고 그 꿈을 통해서 가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