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만 받아도 80만원이.." 취업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지원금

카테고리 없음

"교육만 받아도 80만원이.." 취업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지원금

이번 달부터 시작되는 취업자를 대상으로 한 지원 제도, 단순히 교육만 받더라도 수당으로 80만 원가량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대상 교육 참여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고 꼭 교육받고 80만 원이라는 돈까지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취업 지원금 80만 원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 중소기업 상생 일자리 프로그램

청년 구직자들의 역량개발과 각종 교류 지원을 위한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채용 지원 프로그램으로 전문 교육을 실시한 이후에 맞춤형으로 취업을 지원하게 됩니다. 

 

지원대상: 만 34세 이하 미취업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지원내용: 직무 교육을 통해 교육 과장을 개발 운영비등의 제반 비용을 실비 지원합니다. 

또한 직무 훈련 참가자를 대상으로 월 40만원 최대 2개월 80만 원가량을 지원하죠. 

여기에 취업 알선까지 진행 합니다. 

 

현장 코칭 숙련 인력 양성 사업 

 

경력이 1년 이상되는 실업자와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지원을 하게 됩니다. 접수는 수시 접수를 진행하게 되며 현장 실습 진행 시 훈련 수당은 월 60만 원 최대 3개월 180만 원을 수령하게 됩니다. 이건은 수시 접수를 진행하네요. 

 

스마트 제조기업 일자리 패키지 사업 

이 사업의 경우에는 스마트 공장 구축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해서 직무 교육과 훈련을 진행하는 패키지입니다. 

구직자의 경우에는 1년이상 실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직무 관련 소지자 역시 대상으로 합니다. 

여기에 지원되는 금액은 인력당 60만 원 최대 3개월 180만 원을 지원받게 됩니다. 이역시 수시 접수 진행하네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중소벤처기업 진흥 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2022년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금전운 팍팍 터지는 띠

 

'2022년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금전운 팍팍 터지는 띠

2022년 대박이 나는 띠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임인년 흑 호랑이 해를 맞이해서 이 띠를 가진 분들은 지금이라도 당장 매주 꾸준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어디를 지나가더라도 돈복

21k.site

 

'유재석 강호동도 살고 있는' 재물이 모일 수밖에 없는 아파트

 

'유재석 강호동도 살고 있는' 재물이 모일수 밖에 없는 아파트

말 그대로 재물이 모일 수밖에 없는 집 그리도 단지 어디일까요. 우리가 살고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집 이곳이 풍수적으로 정말 좋은 곳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쉽게도 모든 단지 모든 집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