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대박이예요' 대운이 들어오는 여자가 되는 비법

카테고리 없음

'정말 대박이예요' 대운이 들어오는 여자가 되는 비법

정말 대운이 들어오는 여자는 무엇이 달라도 다릅니다. 항상 건강하고 생각도 다른 누구보다 긍정적입니다. 좋은 일만 생각하고 항상 자신감에 넘치게 됩니다. 또한 항상 좋은 일이 주변에 많아 운이 좋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되죠 오늘은 이렇게 정말 대운이 들어오는 여자들의 특징과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행운아야 믿어야

우선은 자신이 행운아이고 운이 좋다고 믿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스스로 되뇌고 긍정의 기운을 그리고 행운의 기운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내는 게 좋습니다. 스스로가 행복하고 운이 좋다고 느끼지 않더라도 반복해서 난 행운아야 라고 믿기 시작한다면 천천히 좋은 운이 자신에게 들어오게 됩니다. 

 

긍정적인 마인드

항상 매사에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사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할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자체만으로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게 됩니다. 부정적인 생각 나쁜 생각만 하면 그만큼 점점 나쁜 기운이 본인에게 들어오게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도록 노력하는 게 중요합니다. 

 

항상 주변을 깨끗하게 유지 

또한 운이 들어오는 여자분들은 대부분인 집안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깔끔하게 청소하고 정리하고 낡은 것을 버리고 좋은 것을 들이는등의 주변을 깨끗하게 유지하게 되면 나쁜 기운이 사라지게 되고 좋은 기운을 불러 들일수 있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험담을 하지 않는다

 

이 역시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남의 험담을 하지 마세요. 남의 험담을 하거나 욕을 하는 것 그것 자체가 나쁜 기운을 본인에게 들이게 됩니다. 남을 험담하지 말고 오히려 다른 사람을 도우려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그럼으로써 좋은 기운이 본인에게 붙게 됩니다. 

 

이러한 좋은 기운 행운이 본인에게 들어오는 여자라면 그운이 사라지지 않도록 매사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게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정말 대운이 들어오는 여자들의 특징과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대박! 이건 필독' 이 징조를 알면 내 운세의 변화를 알수 있다

 

'대박! 이건 필독' 이 징조를 알면 내 운세의 변화를 알수 있다

이번에는 내 징조를 알면 내운의 변화를 알 수 있게 됩니다. 반드시 알아야 할 내 운세가 변화하는 징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 운세의 변화를 알 수 있다면 자연스럽게 좋은 기

21k.site

'이건 대박이야' 돈이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

 

'이건 대박이야' 돈이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

오늘은 돈이 대박으로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아무래도 집에 좋은 분위기가 돌게 하거나 행복한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해서라도 집안의

21k.site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점이 얼굴 어딘가에 있으면 돈복이 들어오고 운수 대통이라고 합니다. 과연 내 얼굴에 이런 복점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이게 있으면 자연스럽게 돈복이 들어오고 대박이 난다는 내 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