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부자되고 싶다면' 돈복 터지는 대박 지갑 특징

카테고리 없음

'2022년 부자되고 싶다면' 돈복 터지는 대박 지갑 특징

부자가 되고 싶다면 작은 것 아나라도 허투루 보면 안 되는 것 같더라고요. 작은 차이가 작은 변화가 본인의 돈복을 불러 들일수 있게 합니다. 그중에서도 돈을 보관하고 관리하면서 우리 몸에 가장 밀접하게 사용되는 것 바로 지갑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돈복 터지는 대박 지갑 특징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외부는 윤기 찢어진곳 없는 지갑

지갑의 외부가 윤기가 좔좔 흐르고 안쪽은 찢어지지 않은 지갑이 돈복을 부르게 됩니다. 지갑의 외부는 윤기가 흐르도록 자주 닦아주고 관리해 주시는 게 좋고 안쪽이 찢어졌다면 바로바로 교환해 주는 게 좋습니다. 돈복을 부르는 지갑 이렇게 관리해 보세요.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오늘은 집안에 두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혹시나 올해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많다면 혹시나 이런 물건이 주위에 있지 않은지 한 번 더 유심히 찾아보시는

21k.site

 

장지갑을 사용

돈은 역시 자신을 잘 관리해 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에게 붙게 됩니다. 장지갑은 지폐를 펴서 넣을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반지갑보다는 돈을 원형 그대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돈은 조금은 어두운 곳을 사랑합니다. 지갑의 색상은 검은색 브라운 색등 조금은 어두운 색을 주로 사용해 보세요. 

 

각 권종별로 보관

지갑내에는 1천 원, 오천 원, 만원 오만 원권 고르게 보관하는 게 좋습니다. 되도록 신권이나 깔끔한 돈으로 준비해서 지갑 속에 넣어서 보관하세요 그리고 돈은 분기 또는 반기별로 교체해주는 게 좋습니다. 보관한 돈은 되도록 일정 기간 동안에는 사용하지 않고 넣어 두세요. 

 

지폐와 동전은 따로 보관

지갑은 심플하게 보관할수록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너무 돈이나 신용카드 지폐 그리고 각종 영수증등으로 빵빵한 지갑은 더 이상 돈이 들어오지 못하게 막게 됩니다. 지갑은 단순하게 보관하고 동전은 따로 보관해 보세요. 

 

지갑의 색깔은 어둡게

지갑의 색깔은 되도록 어두운 색을 선택하세요. 검은색 브라운색 황금색등도 좋습니다. 여성이라면 빨간색도 좋다고 합니다. 돈이 좋아하는 조금은 어두운 색으로 지갑을 선택하는 게 좋답니다. 

 

이상으로 돈복 터지는 대박 지갑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집안에 두면 대박 돈이 들어오는 돈을 부르는 대박 집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일매일 회사 말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 이 집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돈복이 집

21k.site

 

'건강하게 살고 싶다면' 평생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천연 영양제

 

'건강하게 살고 싶다면' 평생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천연 영양제

평생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하고 싶어 하죠. 예를 들어 매일 꾸준히 걷기 운동을 하거나 아니면 소식과 체중 관리도 건강을 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