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콸콸 들어와요' 내 사주와 정말 잘맞는 침실 인테리어

카테고리 없음

'돈이 콸콸 들어와요' 내 사주와 정말 잘맞는 침실 인테리어

하루 중에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되는 장소 여기에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게 되는 정말 소중한 휴식 장소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말처럼 내가 가장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이 바로 침실입니다. 이러한 침실, 본인이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되는 그곳의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정말 많은 것이 변화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 사주와 정말 잘맞는 침실 인테리어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침대

침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침대 입니다. 침대 위치를 어느 곳으로 하느냐에 따라서 기를 받을 수도 오히려 기가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침대는 벽에서 최소한 10cm 이상은 떨어뜨리는 게 필요합니다. 풍수지리학적으로 벽에 차가운 기운이 편안한 휴식을 방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침대의 위치는 방문이 보이는 곳이 침대 머리가 오도록 관리하는게 좋습니다. 

 

침대커버 베개 커버

침대 커버와 베개 커버는 흰색 또는 노란색, 베이지 색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여기에 침대 커버와 이불 등은 자주 세탁해주는 게 좋습니다. 최소한 2주에 한번 정도는 전체적으로 세탁해주세요. 재물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본인의 사주상에 부족하다고 나오는 것들을 침대 매트 이불등의 색으로 사용해보는 게 좋습니다. 목에 기운이 약한 사람이라면 파란색을 화의 기운이 약하다면 빨간색 토의 기운이 약한 사람의 경우는 오렌지색 또한 금의 기운이 약한 사람은 흰색 등으로 침구를 꾸며보는 것이 좋답니다. 

또한 베개는 녹색 황금색 등을 사용하는게 아무래도 재물운을 들어오게 한답니다. 자주자주 갈아주고 냄새가 안 나고 푸근한 느낌이 들도록 침구를 사용하세요. 

 

 

이상으로 내 사주와 정말 잘맞는 침실 인테리어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집안에 두면 대박 돈이 들어오는 돈을 부르는 대박 집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일매일 회사 말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 이 집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돈복이 집

21k.site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점이 얼굴 어딘가에 있으면 돈복이 들어오고 운수 대통이라고 합니다. 과연 내 얼굴에 이런 복점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이게 있으면 자연스럽게 돈복이 들어오고 대박이 난다는 내 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