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대박이야' 돈이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

카테고리 없음

'이건 대박이야' 돈이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

오늘은 돈이 대박으로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아무래도 집에 좋은 분위기가 돌게 하거나 행복한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해서라도 집안의 들여놓으면 좋은 것들 안 좋은 것들을 잘 가려 놓는 게 중요합니다 그럼 돈이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관

현관은 말그대로 좋은 기운과 나쁜 기운이 드나드는 곳이랍니다. 그렇기에 현관을 더욱더 신경 써야 하는 이유이지요. 현관은 되도록 밝게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밝은 조명을 달아 놓으세요. 그리고 되도록 거울은 설치하지 않는 게 좋답니다. 좋은 기운이 거울에 반사되어 빠져 나간다고 하네요. 현관문을 열었을 때 거울이 바로 보이게 하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현관문을 열었을때 바로 화장실이 보이는 구조라면 안 좋습니다. 이 경우 이는 현관과 화장실 사이에 화분 하나를 놓아두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거실

거실은 온 가족이 가장 오랜시간을 보내는 공간입니다. 이곳이 바로 집안의 평화와 화목함을 담당하게 됩니다. 너무 큰 가구는 자제하고 되도록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위해서라도 밝은 조명과 아이보리나 화이트 톤의 벽지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카펫을 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  잎이 넓은 식물을 두는 것도 풍수를 좋게 해 줍니다. 바닥재와 가구는 대리석이나 유리 재질보다는 나무 재질을 설치하는 게 좋습니다. 

 

주방 

주방은 주로 금전과 가족의 건강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물과 불의 기운을 조절하는 두가지 즉 싱크대와 화로가 함께 설치되어 있습니다 불과 물의 성질은 따로 관리하는 게 좋습니다. 싱크대와 화로는 마주 보지 못하도록 설치하는 게 좋습니다. 칼과 가위 같은 조리도구는 싱크대 안쪽에 안 보이도록 놓아두는 게 좋습니다. 

 

침실

침실은 부부애를 좋게 하는 공간입니다. 침대는 머리방향이 방문 방향을 향하지 않도록 하고 이곳의 조명은 되도록이면 어둡게 하는 게 좋습니다. 커튼은 나며 두껍지 않은 것을 선택해주는 게 좋습니다. 침대 커버와 침대는 화려한 색보다는 흰색 또는 베이지 색을 선택하는 게 좋답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그자체로 음의 기운이 가득한 공간입니다. 이곳에 건조하고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의 기운이 가득한 공간입니다. 항상 깔끔하고 밝게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돈이 팍팍 들어오게 하는 집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점이 얼굴 어딘가에 있으면 돈복이 들어오고 운수 대통이라고 합니다. 과연 내 얼굴에 이런 복점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이게 있으면 자연스럽게 돈복이 들어오고 대박이 난다는 내 얼

21k.site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오늘은 집안에 두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혹시나 올해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많다면 혹시나 이런 물건이 주위에 있지 않은지 한 번 더 유심히 찾아보시는

21k.site

'이건 대박입니다.' 당장 복권사야하는 희귀 손금 공개

 

'이건 대박입니다.' 당장 복권사야하는 희귀 손금 공개

행운은 항상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이런 손금을 가지고 있다면 대박 행운을 타고난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오른손의 행운은 현실의 행운을 왼손 손금은 앞으로의 행운을 나타낸다고 합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