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카테고리 없음

'이게 있으면 대박 난다고?' 내 얼굴에 있는 대박 복점은

이점이 얼굴 어딘가에 있으면 돈복이 들어오고 운수 대통이라고 합니다. 과연 내 얼굴에 이런 복점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이게 있으면 자연스럽게 돈복이 들어오고 대박이 난다는 내 얼굴의 복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에 있는 점

이마에 있는 점은 사회활동중에 높은 위치게 오를 수 있는 복을 의미하게 됩니다. 이마에 점이 있는 사람은 한 곳에 얽매여 사는 것을 싫어하고 자유분방한 사고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타고난 좋은 복점이라고 하네요. 

 

눈썹에 있는 점 

왼쪽 눈썹에 있는 점은 재물운을 높이는 점이라고 합니다. 눈썹에 점이 있는 사람은 이성에게 상당한 인기를 끄는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른쪽 눈썹에 점이 있다면 돈독한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귓불 아래 있는 점 

귓불 아래 있는 점은 말년에 재물 복을 불러오는 점이라고 합니다. 중년 이후에 운세가 급속도로 좋아진다고 합니다. 특히 주변 사람들에게 있기가 많은 점이라고 합니다 

 

눈밑에 점

눈밑에 있는 점은 미인점 매력점으로 이성에게 상당한 인기를 끄는 점이라고 합니다. 감수성이 상당히 풍부하고 재물운이 좋은 배우자를 만난 운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성뿐만 아니라 친구들 사이에도 친밀한 복이 있다고 합니다. 

 

코 위에 점 

코 위에 점 역시 주변에 친구들이 상당히 많은 복점이라고 합니다. 행운을 부르는 점이고 콧방울에 있는 점은 오히려 돈이 빠져나가는 점이라고 합니다. 

 

인중에 있는 점

인중에 있는 점은 오래 사는 장수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주로 인중에 점이 있으신 분들이 장수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이유입니다. 또한 노년까지 고민 없이 편안해지는 운이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자연스럽게 돈복이 들어오고 대박이 난다는 내얼굴의 복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집에 꼭 있어야해요' 집안에 있으면 돈 벌 수 있는 물건

 

'집에 꼭 있어야해요' 집안에 있으면 돈벌수 있는 물건

풍수지리적으로 이런 물건이 집안에 있기만 해도 집안에 대박 운이 풀리는 그런 물건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은 물건들이죠. 아 돈을 벌고 싶다 올해는 무언가 새롭고 대박의 행운이 본인에

21k.site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오늘은 집안에 두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혹시나 올해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많다면 혹시나 이런 물건이 주위에 있지 않은지 한 번 더 유심히 찾아보시는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