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꼭 있어야해요' 집안에 있으면 돈벌수 있는 물건

카테고리 없음

'집에 꼭 있어야해요' 집안에 있으면 돈벌수 있는 물건

풍수지리적으로 이런 물건이 집안에 있기만 해도 집안에 대박 운이 풀리는 그런 물건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은 물건들이죠. 아 돈을 벌고 싶다 올해는 무언가 새롭고 대박의 행운이 본인에게 들어오길 바란다면 주변을 조금씩 긍정적이고 좋다는 물건들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집에 꼭 있어야 하는 집안에 있으면 돈벌수 있는 물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화장실 소품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물건들이 정말 중요합니다. 화장실하면 물의 기운이 많은 곳이기에 밝고 좋은 기운을 들이는 게 좋습니다. 특히 조명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밝게 하고 타일은 밝은 색으로 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수건은 흰색이나 베이지색 그리고 소품은 노란색이나 붉은색이 좋답니다. 

 

주방 소품

주방은 특히나 돈이 모이는 곳입니다. 단순히 이곳에 사용되는 주방 용품의 배치를 바꾸는 것 만으로도 돈을 모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릇이나 컵은 엎어놓지 않고 바로 놓습니다. 물기를 완전히 건조시킨 상태로 놓는 게 좋습니다. 또한 칼은 칼집에 넣어 안 보이는 곳에 두는 것이 좋답니다. 

 

거실 소품

거실에는 해바라기 그림이나 가족사진을 걸어두는게 좋습니다. 초상화나 각종 인상 화가들의 작품은 놓아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또한 호수가 포함되어 있는 풍경화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잎이 넓은 식물을 거실 대각선에 놓아두는 것도 좋은 기운이 돌게 해준답니다. 물론 거실의 조명 역시 밝게 해 주는 게 복을 불러들인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집에 꼭 있어야 하는 집안에 있으면 돈벌수 있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오늘은 집안에 두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혹시나 올해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많다면 혹시나 이런 물건이 주위에 있지 않은지 한 번 더 유심히 찾아보시는

21k.site

'이건 필독'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

 

'이건 필독'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

어느 집에 가면 돈 부족함이 없이 터지는 집이 있습니다. 집안에 재물로 여유가 흐르고 사람들 역시 여유롭고 즐거움이 넘치게 되죠. 가난한 집 그리고 대박 터지는 집 과연 어떠한 차이가 있을

21k.site

2020년 돈복이 터지려면 반드시 이게 필요해요

 

2020년 돈복이 터지려면 반드시 이게 필요해요

돈복이 터지기 위해서는 바로 인복 즉 사람복이 터져야 합니다. 사람을 잘 만나야 진정한 돈복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돈만 쫓아가면 안 되고 사람복이 있어야 진정한 부자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