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카테고리 없음

"무조건 내버려요" 집안에 숨겨진 돈복 나가는 물건

오늘은 집안에 두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혹시나 올해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많다면 혹시나 이런 물건이 주위에 있지 않은지 한 번 더 유심히 찾아보시는 것도 좋답니다. 오늘은 정말 내다 버려야 하는 해를 끼지는 아이템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깨진 거울 접시

깨진 거울이나 접시 등은 풍수적으로 정말 안 좋다고 합니다. 특히 깨진 접시가 주방에 있다면 재물운이 나빠진다고 하네요. 깨진 거울이 집에 있어서 좋은 것 하나도 없답니다. 집에 이렇게 깨진 것이 있다면 바로바로 버리세요. 

 

망가진 인형

집안에 적당한 인형은 괜찮지만 인형이 많이 있는 것도 풍수적으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더욱이 망가진 인형은 가족에게 위해를 가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집안에 망가지거나 헤진 인형이 있다면 바로바로 폐기하세요. 

 

조화, 시든꽃

싱싱한 꽃은 풍수적으로 상당히 좋은 기운을 집안에 돌게 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화는 어떨까요? 조화는 풍수적으로 정말 안 좋다고 합니다. 여기에 시든 꽃은 집안의 좋은 기운을 빨아들이고 나쁜 기운을 돌게 한다고 합니다. 집안에 조화가 있다면 또 시든 꽃이 있다면 이것 역시 바로바로 폐기 처분하세요. 

 

안개꽃 그리고 은행나무 

안개꽃은 죽은 자를 불러들이는 꽃이라고 합니다. 즉 집안에 들여놓으면 좋은 일이 없다는 뜻이죠. 여기에 집 마당에 은행나무 역시 건강을 해치게 되는 안 좋은 나무라고 합니다. 안개꽃은 바로바로 폐기하세요. 

 

중고 가구 또는 폐기한 가구

집안에 남이 쓰던 가구를 들이는 것도 정말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 물건이 어느 집에서 어떤 사람이 사용했는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복이 있는 사람이 사용하던 물건이라면 모르겠지만 액운이 들었던 집이라면 그 액운이 여러분 집에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집안에 두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건 필독'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

 

'이건 필독' 재물복이 화끈하게 대박 터지는 집 비법

어느 집에 가면 돈 부족함이 없이 터지는 집이 있습니다. 집안에 재물로 여유가 흐르고 사람들 역시 여유롭고 즐거움이 넘치게 되죠. 가난한 집 그리고 대박 터지는 집 과연 어떠한 차이가 있을

21k.site

'이건 대박입니다.' 당장 복권 사야 하는 희귀 손금 공개

 

'이건 대박입니다.' 당장 복권사야하는 희귀 손금 공개

행운은 항상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이런 손금을 가지고 있다면 대박 행운을 타고난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오른손의 행운은 현실의 행운을 왼손 손금은 앞으로의 행운을 나타낸다고 합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