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대리운전 이용방법

카테고리 없음

타다 대리운전 이용방법

오늘은 타다 대리운전 이용방법에 대해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 주식회사 타다에서 나온 대리운전 서비스인 타다 대리운전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타다 대리운전 이용 시 주의할 사항, 이용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타다 대리운전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또한 타다에서 지원하는 여러 서비스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드릴 테니 꼭 끝까지 읽어주시길 부탁드려요. 최선을 다해서 작성했답니다. 아래 더불어서 렌터카 저렴한 곳과 쏘카 장거리 이용할 때의 가격 비교, 자동차 주행 거리에 따른 자기 부담금, 그리고 자동차 장기 렌트 비용, 자동차 보험을 아래 별도로 정리했으니 마지막까지 읽어주세요. 

 

타다 대리운전 이용 방법 

이제 타다 대리운전 이용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타 다는 아무래도 카풀서비스가 상당히 유명한 기업인데요 타다 대리운전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네요 이러한 타다 택시 대리운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구글 플레이에서 타다를 입력해 보세요. 타다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타다 어플이 표시 되게 됩니다. 타다 대리운전, 타다 라이트, 타다 에어, 타다 콜프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타다 대리운전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설치를 누르시고 설치 진행을 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는 설치를 이미 진행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열기를 누르면 됩니다. 

 

 

 

 

 

 

 

타다 대리운전 이용 방법 - 회원가입

아래 화면에서 이제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본인의 연락처 를 아래 화면에서 입력해주시고, 그 뒤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어렵지 않게 회원 가입이 가능하네요. 

 

타다 대리운전 서비스의 첫 화면입니다. 아래 아이콘에서 타다 대리 부르기를 선택해주세요. 

 

 

 

 

 

타다 대리 부르기를 선택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지도가 표시됩니다. 지도에서 본인의 위치를 현 위치 선택하시거나 

대리를 부르기를 원하는 위치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지도에서도 선택 가능하니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아래와 같이 이용 예상 요금도 표시됩니다. 저는 36000원이네요.  45분 후 도착 즉 출발 이후 도착 예상 시간도 알려주네요

 

아래 화면에서 도착지를 선택해주세요 본인 집이 되겠지요. 다음 화면입니다. GPS가 on 되어 있다면 현재 위치를 본인의 출발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가 다를 경우에는 검색을 하거나 아이콘을 움직여서 출발지를 선택해주세요. 출발지 선택 후 본인이 도착할 도착지를 선택해주세요 주소를 입력해도 좋고 아니면 아이콘을 움직여서 도착지를 선택해주셔도 됩니다. 저는 임의로 동탄 지역의 도착지를 선택해보았습니다. 도착지로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도착지 설정이 마무리됩니다. 

저는 서울 중앙 우체국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도착지 설정 완료를 선택해주세요. 

 

그다음 차량 등록 해주세요 본인의 차량 정보를 입력하고, 차량 번호 승차 인원 등의 정보를 한 번만 입력하면 됩니다. 

 

 

 

참고로 타다 대리 운전을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타다 대리 5000원 할인 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첫 편안한 타다 대리를 이용하시고 5000원 할인도 받아 보시기 바랄게요. 이용 방법은 동의 후 쿠폰 받기를 클릭해서 쿠폰을 받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결재 수단 입력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맛있는 집에서 술한잔 하셨다면 택시를 타는 것도 좋지만 타다 대리운전을 이용하는 게 어떨까요 PASS

 

 

위와 같이 호출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가 표시 되게 되고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기사님이 자동으로 호출하게 됩니다.  

 

 

 

 

 

 

타다 대리운전 이용방법을 이용한 후에는 실제 대리 기사에 대한 평가를 통해서 이후 해당 택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유용한 정보로 활용되네요 참고하시길 부탁드려요. 

 

다음 시간에는 택시 미터기, 구글 결제, 카카오 쿠폰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승차 거부 없는 타다 라이트 (타다 택시)

타다 라이트의 경우는 기존 타다 서비스와는 달리 승차 거부 없는 바로 배차 시스템이네요. 

AI를 활용하여 가장 빠르게 도착할수 있는 차량을 배차하되 운전자에게는 탑승 시까지 도착지가 공개되지 않아서 승차거부를 할 수 없는 서비스이네요. 

 

또한 타다 라이트는 안전과 위생을 위해서 투명 파티션 설치, 안전 운전 정숙 운행의 서비스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타다 라이트 서비스는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 뒤에 이용객의 추세를 보고 추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더불어 배기량 2800cc 이상 택시의 호출 서비스 타다 플러스도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타다 대리운전의 이용 요금과 이용 방법 및 주의 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이상 보물상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