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돈복이 터지려면 반드시 이게 필요해요

카테고리 없음

2022년 돈복이 터지려면 반드시 이게 필요해요

돈복이 터지기 위해서는 바로 인복 즉 사람복이 터져야 합니다. 사람을 잘 만나야 진정한 돈복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돈만 쫓아가면 안 되고 사람복이 있어야 진정한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돈복이 터지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실력을 길러야

실제로 아무런 실력도 목표도 없는 사람이 단순하게 부모님을 잘 만나서 큰 재산을 물려받게 된다면 어떨까요. 본인의 실력이 없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부모님이 물려준 재산을 조금씩 아니면 크게 잃기 시작하다가 어느 순간 모든 재산을 잃고 길거리에 나안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돈복이 터지는 것보다도 사람복 즉 인복이 터지는게 더욱 중요합니다. 이러한 인복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게 바로 자신의 실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기본

부동산에 투자하고 공부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단순히 돈을 많이 벌어서 부자가 되기 위해서라는 단순한 목표보다는 각종 사업을 위해서 부동산을 사서 활용하는 게 필요합니다. 땅을 사서 그 위에 어떠한 사업을 할지를 고민하고 또 노력해야지만 진정한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부동산을 통해서 쉽게 번 돈은 자신을 망치게 됩니다. 

돈에 욕심을 내기 시작하면 돈이 잘 안모이거나 벌리는 현상을 경험하곤 합니다. 돈은 욕심을 안내는 만큼 돈이 모이게 됩니다. 부드러운 것이 강한 것을 이긴다는 말처럼 돈을 단순히 쾌락이나 노름 등에 흥청망청 쓰게 되면 자연스럽게 그동안 고생하면서 모은 돈이 어느새 사라지게 됩니다.

 

 

나에게 들어온 돈은 누군가 잠시 나에게 맡겼을 뿐이라고 생각하고 본인의 실력을 갈고 닦으며 경험을 늘리는데 좀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게 좋습니다. 큰 부자들은 실제로 돈에 대한 욕심을 내지 않고 사업 아이템을 고민하며 사람을 분석하고 사람복을 얻는데 더 관심을 가지기 마련입니다. 

 

이상으로  돈복이 터지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한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늘 돈이 부족해요' 힘들게 번돈 쉽게 빠져나가는 잘못된 습관

 

'늘 돈이 부족해요' 힘들게 번돈 쉽게 빠져나가는 잘못된 습관

월급날, 돈이 들어오기가 무섭게 바로 빠져나가고 금세 바닥을 드러내게 되죠 월급 말고 다른 것만 오르는 신기한 세상에 살고 있죠 실제로 직장인 10명 중에 6명은 월급이 들어온 후 얼마 되지

21k.site

'나도 할수있다!' 가난을 극복하기 위한 돈을 끌어당기는 습관

 

'나도 할수있다!' 가난을 극복하기 위한 돈을 끌어 당기는 습관

나도 할 수 있다 나도 해낼 것이다 나 스스로가 다짐하지만 쉽지 않은 것이 바로 부자로 가는 길 돈을 많이 버는 길입니다. 하지만 불가능할까요. 작은 것 하나를 바꿈으로 인해서 돈을 끌어 당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