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휴대폰케이스에 이걸 두면 재물복이 달아나요

카테고리 없음

필독! 휴대폰케이스에 이걸 두면 재물복이 달아나요

우리 생활 속에 자주 사용하는 휴대폰, 이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행운을 부르는 재물복을 부르는 휴대폰 사용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케이스 색깔은?

화사하고 밝은 색을 위해서는 황금색 노란색 자주색 등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각종 시험에 대해서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푸른색, 초록색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색깔은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바로 검은색과 회색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재물운이 막힐 수 있답니다. 

 

본인의 성격에 맞춰서 휴대폰 케이스의 색깔을 선택하면 됩니다. 성격이 활발한 분이라면 흰색, 노란색 케이스를 사용하는게 좋고 조금은 차분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라면 빨간색, 핑크 청색의 케이스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본인의 사주 성격에 맞는 휴대폰 케이스 색을 선택한다면 조금이나마 본인의 마음을 편안하게 바꾸어 줄 것입니다. 

 

휴대폰 장식은 화려하게

휴대폰 장식으로는 비즈니스를 도와주는 장식을 함께 두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구슬이나 방울과 같이 조금은 화려하고 튀는 휴대폰 장식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소리가 나거나 사람의 눈길을 끄는 장식이 행운을 불러 들일수 있답니다. 

 

휴대폰 케이스에 신용카드는 금물

휴대폰 케이스에 넣으면 안좋은 것은 신용카드입니다. 신용카드를 휴대폰에 꽂아두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대요. 

이렇게 휴대폰 케이스에 신용카드를 넣어서 사용하게 되면 신용카드의 재물운이 휴대폰의 기운에 막혀 버리는 현상을 초래한다고 합니다.

 

 

 휴대폰 케이스 내에 신분증을 넣어 두는 것 역시 안 좋습니다. 신분증은 바로 본인의 사진이 들어가게 되고 본인의 사진이 바로 본인을 반영하게 됩니다. 휴대폰 케이스에 본인의 신분증을 넣어두게 되면 본인이 휴대폰의 안 좋은 기운을 받게 됩니다. 

 

이상으로 항상 함께 하는 휴대폰에 두면 좋은 것들과 안좋은 것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2022년 돈복이 잘 터지게 하는 생활 습관

 

2022년 돈복이 잘 터지게 하는 생활 습관

돈복이 들어오게 하는 생활 습관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돈복을 부르는 습관으로 생활에서 활용하면 좋을 만한 몇 가지 팁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을 나눠서 지출하라 돈

21k.site

'이건 꼭 알아두세요' 들어온 재운을 놓치지 않는 방법

 

'이건 꼭 알아두세요' 들어온 재운을 놓치지 않는 방법

본인에게 들어온 재물운을 놓치지 않고 유지하는 방법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싶고 또 그 들어온 돈을 꾸준히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들어온 돈이 쉽게 빠져나가

21k.site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은 말 그대로 집안에 있는 것들이 얼마나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는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집안 곳곳에 행운이 깃들 수 있도록 집안의 가구나 물건 배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