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피하면 되요' 평생 암 걸릴 걱정 없이 살수있는 손쉬운 방법

카테고리 없음

'이것만 피하면 되요' 평생 암 걸릴 걱정 없이 살수있는 손쉬운 방법

오늘은 이것만 피하게 되면 평생 암 걱정은 없이 생활이 가능한 꼭 피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담배를 피우거나 담배 연기를 피해야 하는 것에서부터 탄 음식을 먹는 걸 피하고 짠 음식을 피하는 것부터 간단하게 매일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등의 다양한 것들만 잘 관린 한다면 암에 걸릴 걱정 없이 살 수 있을 것 같네요.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담배는 모든 만병의 원인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흡연 자체는 폐암의 발병률을 일반인 보다 수십 배 높이며 구강암, 식도암 등의 각종 암의 원인이 됩니다. 전자 담배나 니코틴 타르가 적은 담배를 피운다고 해도 발암을 유발하는 모든 성분을 억제할 수는 없기에 금연은 필수 일수 밖에 없습니다.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과일과 채소 그리고 육류를 고르게 섭취해야 암의 발병률을 낮출수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고 육류 역시 꾸준히 과식하지 않고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인의적인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과자류나 붉은 고기 등의 식품은 가급적 안 먹는 게 좋습니다. 

 

탄 음식 짠 음식 먹지 않기 

예전부터 탄 음식과 짠 음식은 암을 유발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습니다. 탄 음식은 섭취 자체를 하지 않고 국물류 역시 섭취를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나트륨이나 많이 들어간 음식을 줄이고 과일과 야채를 많이 드시는 게 좋습니다. 탄 음식은 그 자체로도 우리 몸의 유전자를 변형시키기에 섭취를 피하는 게 좋습니다. 

 

충분한 수면과 휴식

한 조사에서 수면시간이 암 발생률과 관련있다고 합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가진 사람들에게서 암의 발생률일 현저히 떨어지는 조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암 환자들의 공통사항 중에 하나가 바로 새벽까지 깨어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만으로도 암의 발병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충분한 운동하기

규칙적이며 꾸준한 운동은 본인의 건강을 유지하는게 최고의 보약입니다. 시간이 없다면 일을 하는 중간중간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간단한 운동을 한번 시도해 보세요. 점심시간에 걷기 운동을 한다거나 꾸준히 계단을 오르는 운동을 하는 것만으로도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우리 일상생활에서 암을 예방할수 있는 아주 작지만 커다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먹는 순간 암에 걸려요' 암을 유발하는 4가지 음식

 

'먹는 순간 암에 걸려요' 암을 유발하는 4가지 음식

미국에 국립 보건원의 한 연구팀에서는 암이 전 세계의 가장 많은 사망 원인이며 암의 정복이 의료계의 가장 큰 숙제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만큼 암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은 것으로

21k.site

'이럴때는 꼭 병원 가세요' 무시하기 쉬운 암 증상

 

'이럴때는 꼭 병원가세요' 무시하기 쉬운 암 증상

이럴 때는 꼭 병원에 한번 가보세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그냥 무시하고 지나칠 수 있는 암의 증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덩어리가 만져 진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무시할 수

21k.site

'이건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금전운이 사라지는 풍수 아이템

 

'이건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금전운이 사라지는 풍수 아이템

집안에 이런 물건을 두게 되면 집안에 기운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특히 몇 가지 물건은 집안에 두게 되면 돈이 빠져나가게 한다고 하니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