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에 나타날 혼란과 새로운 변화는 무엇?

카테고리 없음

2022년 임인년에 나타날 혼란과 새로운 변화는 무엇?

2022년은 임인 연 호랑이의 해입니다. 이 시기는 양의 기운이 강하게 일어나는 시기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 시기에는 강한 힘과 새로운 활동이 나타나는 시기랍니다. 그럼 새로운 호랑이 해 어떻게 변화할까요?

 

임인년에는 강한 기운을 가지고 있는 호랑이의 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동쪽에 문이 열리는 시기로 태양, 성장과 활동, 지혜로움이 열리는 시기가 됩니다. 특히 이 시기에는 양의 기운을 가진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양의 기운을 가진 분들은 사건 사고와 급변사태를 겪게 될 가능성이 높은 시기입니다. 

 

코로나 사태는

 

코로나 사태는 쉽게 종식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임인년의 임은 수의 오행의 해로 날카로운 금을 만나서 묻히는 해로 올해는 코로나와의 전쟁에서 일부 극복되는 부분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남북 관계 

북한의 경제난 식량난이 거의 임계점에 다다를 정도로 안 좋은 상태라고 합니다. 북한 내부적으로도 큰 고통을 겪고 있는 상태입니다. 북한이 비핵화 조치를 미루고 미국과의 줄다리기는 올해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큰 이슈는?

세계적으로는 홍수 등의 자연재해가 자주 일어나게 됩니다. 전쟁 역시도 계속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감염병이 발생한 가능성이 있지만 코로나를 이겨낸 경험이 새로운 감염병을 쉽게 이겨낼 수 있게 해 줄 겁니다. 일본에서는 특히 심각한 수해와 화산 폭발 침하 등의 천재지변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호랑이 원숭이띠

호랑이 시대가 열렸으니 움직이는 기운이 세고 활동적이며 밝고 씩씩하지만 성장하는 힘과 활동하는 힘이 커지면서 큰 사건사고가 나타나게 됩니다. 특히 교통사고나 다양한 문제 혼란을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 내게 되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겁니다. 

 

 

2022년에는 20년 21년에 보았던 코로나 사태와는 또 다른 새로운 변화를 보게 됩니다. 새로운 변화를 그대로 받아들이거나 자신을 그것에 맞춰 함께해 나아간다면 훨씬 멋진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겁니다. 위의 내용은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건 꼭 알아두세요' 들어온 재운을 놓치지 않는 방법

 

'이건 꼭 알아두세요' 들어온 재운을 놓치지 않는 방법

본인에게 들어온 재물운을 놓치지 않고 유지하는 방법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싶고 또 그 들어온 돈을 꾸준히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들어온 돈이 쉽게 빠져나가

21k.site

'로또 당첨 기회가 나에게도?' 대박을 기대할 수 있는 풍수 인테리어

 

'로또 당첨 기회가 나에게도?' 대박을 기대할수 있는 풍수 인테리어

누구나 인생 역전을 기대하는 많은 사람들. 로또 당첨, 승진, 대박 투자 성공 등 다양한 행운을 불러 들일수 있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행운은 아주 작은 차이가 만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