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운이 터지는 시기, 나에게 큰돈이 들어오는 때를 알아채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재물운이 터지는 시기, 나에게 큰돈이 들어오는 때를 알아채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의 가장 큰 관심사 바로 우리가 언제쯤 큰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오는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실제로 자수성가한 부자들이 뚝이 터지는 것처럼 돈이 물밀듯이 본인에게로 들어오기 시작한 시기가 과연 언제인지 그 칭후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부자들의 공통점은?

대부분의 부자들은 각자 본인의 자리에서 스스로의 노력으로 또는 부모님의 도움으로 부자의 대열에 오르셨을 겁니다. 부동산, 주식, 최근에는 코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모으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다른 방식으로 돈을 버신 분들 중에 많은 분들이 마치 짠 것처럼 공통된 이야기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본인이 태생적으로 어떠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났는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계절이 순환하는 것처럼 모든 운은 돌고 도는 것이기 때문에 나에게 걸맞은 운이 들어오는 시기가 있습니다. 사람에게 보통 세 번의 기회가 찾아온다는 말이 허투루 만들어진 말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들 중에 돈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정말 100이면 100 모두 돈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할 겁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퇴근 후의 우리의 삶은 어떤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돈을 좋아하고 돈을 많이 벌고 싶다고 말만 하지 실제로 실행하지는 않습니다. 유튜브를 본다거나 모자란 잠을 보충하거나 TV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돈이 들어오는 전환점은?

실제로 돈이 들어올 때는 전환점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재테크에 대해서 공부하고 또 고민하고 하다 못해 퇴근 후에 집을 보러 다니는 등의 재물이 들어올만한 노력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실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사용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게 되는 셈이죠. 

 

실제로 돈을 소비하는 습관에서 실제로 돈을 모으고 불리는 것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또한 빠른 결론을 만들기 위해서 지름길을 찾다가 실패를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시기와 고난을 넘어서야 진정으로 재물운이 터지게 됩니다. 부를 축적하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포기 할까 그만둘까 아  힘들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 시기가 끝나고 나면 재물운이 들어오는 터닝 포인트 시점이 오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돈을 벌고 성공하기 위해서 그 극한의 고통 그리고 힘듬을 이겨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건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금전운이 사라지는 풍수 아이템

 

'이건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금전운이 사라지는 풍수 아이템

집안에 이런 물건을 두게 되면 집안에 기운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특히 몇 가지 물건은 집안에 두게 되면 돈이 빠져나가게 한다고 하니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

21k.site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은 말 그대로 집안에 있는 것들이 얼마나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는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집안 곳곳에 행운이 깃들 수 있도록 집안의 가구나 물건 배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