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이건 꼭 알아야죠' 가장 기본이 되는 풍수 인테리어

카테고리 없음

'필독! 이건 꼭 알아야죠' 가장 기본이 되는 풍수 인테리어

집안에 재물운과 행운을 불러들이기 위해서 필수로 알아야 되는 것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집안에 좋은 기운을 들이기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 다른 것은 몰라도 최소한 이것을 알아야 집안의 좋은 기운을 들일수 있겠죠. 

 

오래된 물건은 버려야

집안에 오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은 과감하게 버리는게 중요합니다. 언젠간 쓰겠지 하는 생각에 물건을 버리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베란다에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쌓아놓는 분들이 있죠. 이러한 습관은 미관상 뿐만 아니라 풍수적으로도 안 좋은 습관이라고 합니다.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물건이나 정확하게 사용할 가능성이 있는 물건이 아니라면 과감하게 버리는게 좋습니다. 언젠간 쓰겠지 하는 생각에 두는 물건이라면 곰곰이 지난 1년 동안 얼마나 사용했을까 떠올려 보면 이물 건을 버려야 할지 아니면 가지고 있어야 할지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적절한 사이즈의 물건

집의 크기에 맞춰서 가구나 물건을 들이는게 중요합니다. 무조건 큰 게 좋다거나 집의 크기에 알맞지 않은 가구를 사들이는 건 풍수적으로 안 좋습니다. 공간에 비해서 너무 큰 가구는 집안의 균형을 깨버리거나 좋은 기운이 도는 걸 방해하게 됩니다. 

 

가족들이 집안에 들어와서 심리적으로 편안함을 느낄수 있도록 집안의 가구는 집의 크기에 맞춰서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특히 소파는 거실의 크기에 맞춰서 구매하세요. 

 

정리 정돈

풍수의 기본중에 기본은 바로 정리 정돈입니다. 잘 안 쓰는 물건은 서랍장에 넣어두고 쌓여 있는 물건이 여기저기 널브러져 있지 않게 깔끔하게 정리 정돈하는 게 중요합니다. 미관상에 좋지 않은 물건은 서랍장에 넣어두어서 숨기고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활용해서 깔끔하게 유지하는 게 풍수 인테리어의 기본 중에 기본입니다. 

 

이상으로 집안에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인테리어의 기본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대박 재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은 말 그대로 집안에 있는 것들이 얼마나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는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집안 곳곳에 행운이 깃들 수 있도록 집안의 가구나 물건 배치

21k.site

'로또 당첨 기회가 나에게도?' 대박을 기대할수 있는 풍수 인테리어

 

'로또 당첨 기회가 나에게도?' 대박을 기대할수 있는 풍수 인테리어

누구나 인생 역전을 기대하는 많은 사람들. 로또 당첨, 승진, 대박 투자 성공 등 다양한 행운을 불러 들일수 있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행운은 아주 작은 차이가 만

21k.site

'이건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금전운이 사라지는 풍수 아이템

 

'이건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금전운이 사라지는 풍수 아이템

집안에 이런 물건을 두게 되면 집안에 기운이 안 좋아지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특히 몇 가지 물건은 집안에 두게 되면 돈이 빠져나가게 한다고 하니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