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기회가 나에게도?' 20억 돈벼락을 기대할수 있는 풍수 인테리어

카테고리 없음

'로또 당첨 기회가 나에게도?' 20억 돈벼락을 기대할수 있는 풍수 인테리어

누구나 인생 역전을 기대하는 많은 사람들. 로또 당첨, 승진, 대박 투자 성공 등 다양한 행운을 불러 들일수 있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행운은 아주 작은 차이가 만들게 됩니다.

 

냉장고

집에 있는 냉장고 외부에 이것저것 붙여놓는 집이 많습니다. 냉장고에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여놓으면 집안에 들어온 좋은 기운을 쫓아 버린다고 합니다. 특히나 냉장고에 자석을 붙여 놓으면 돈을 모을 수 있는 기운이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지나치게 많은 것들을 냉장고에 붙이는 건 금물입니다. 

 

나이프 포크 수납

부엌은 특히나 금전운과 상당히 밀접하게 연관이 있답니다. 특히 수납이 중요하죠 집안에 나이프와 포크를 수납해 놓았다면 한번 살펴보세요. 나이프와 포크는 따로 보관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공간이 부족하다면 칸막이를 설치해서 놓아두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하네요. 

 

현관 신발장 

현관 신발장에 10원짜리 동전을 가져다 두면 재물이 쌓인다고 합니다. 동전은 예로 부터 부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동전을 작은 그릇에 담아 둔다면 재물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특히 현관에 동전을 가져다 둔다면 재물이 들어오게 하는 뜻이라고 하네요. 

 

어항

거실에 어항을 두는 것 역시 좋다고 합니다. 온가족이 오랜 시간 같이 생활하는 거실에 어항을 가져다 두세요. 거실에 물을 두게 되면 긍정적인 기운이 온 가족에 퍼진다고 합니다. 단, 수시로 물을 갈아주어 물이 탁해지는 건 방지하는 게 좋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집안에 행운 당첨의 기회를 가져다 주는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건 꼭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풍수 아이템

 

'이건 꼭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풍수 아이템

집안에 무엇을 두는가에 따라서 집안 전체의 분위기와 기운이 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작은 물건 하나를 고를 때에게 신중하게 그리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게 중요하겠죠. 오늘은 집안에 두면

21k.site

'돈을 벌고 싶다면?' 금전운을 부르는 비법 공개

.

'올해 나도 복권 당첨!' 새해 대박 나게 하는 꿈 풀이

 

'올해 나도 복권 당첨!' 새해 대박 나게 하는 꿈 풀이

대박 꿈꾸고 1등 복권 2개에 당첨된 사례가 있다고 하네요. 귀인 또는 조상이 꿈에 나타나서 번호를 쥐 주거나 연예인을 만나는 꿈을 꾸게 되면 복권 당첨의 행운이나 돈이 많이 들어온다거나 승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