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풍수 아이템

카테고리 없음

'이건 꼭 피하세요'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풍수 아이템

집안에 무엇을 두는가에 따라서 집안 전체의 분위기와 기운이 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작은 물건 하나를 고를 때에게 신중하게 그리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게 중요하겠죠. 오늘은 집안에 두면 나쁜 기운이 집안에 돌게 하는 좋지 않은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거울

 

현관을 들어올 때 바로 보이는 거울은 행운을 돌려보낸다고 합니다. 현관과 마무하는 벽이나 칸막이가 바로 보이는 곳에 거울을 두는 것 역시 좋지 않다고 합니다. 거실에도 역시 거울을 설치하지 않는 게 좋다고 하네요. 

 

주방 칼

주방내에 칼은 안 보이는 곳 그리고 칼집에 넣어서 보관하는 게 중요합니다. 주방칼을 아무렇게나 놓으면 가족들이 다치거나 마음고생을 하거나 돈이 모이지 않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소파

거실에 있는 소파는 집안 풍수를 좌우한다고 합니다. 풍수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소파가 거실의 크기에 비해서 너무 크지 않은 것을 고르는 게 중요합니다. 지나치게 크거나 고급 소파를 고르게 되면 집안에 일이 꼬이게 된다고 합니다. 

 

식탁 위 조명 

식탁 위 조명은 되도록 밝은 것을 고르고 단조로운 것을 고르는 게 좋습니다. 어두운 조명은 복을 달아나게 한다고 합니다. 

 

유리 테이블

유리나 대리석 소재의 테이블은 음의 기운이 높다고 합니다. 가족들의 적극성을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테이블에 매트를 깔아서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시든 꽃

시든 꽃은 풍수 인테리어에서 중요합니다. 시든 꽃이나 식물을 방치하면 풍수적으로 좋은 운이 달아나게 됩니다. 시든 꽃은 바로바로 버리는 게 좋습니다. 

 

커튼

커튼은 너무 두껍거나 화려한 무늬는 돈을 사라지게 합니다. 화려한 무늬는 소비가 강해지고 재물이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차분한 색상의 꽃무늬가 무난하다고 합니다. 

 

책상

아이들이 공부하는 책상에는 무늬가 없는게 좋습니다. 책상은 북쪽을 향하도록 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나뭇결이 살아있는 책상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책상의 위치는 방문을 등지지 않도록 합니다. 

 

이상으로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돈이 들어오는 집 vs 돈이 나가는집, 대박 풍수 인테리어는?

 

돈이 들어오는 집 vs 돈이 나가는집, 대박 풍수 인테리어는?

같은 곳 같은 구조로 되어 있는 아파트라도 돈이 들어오는 집이 있고 오히려 돈이 나가는 집이 있습니다. 풍수지리적으로는 거의 비슷할 것 같지만 오히려 금전운과 관련되서는 오히려 큰 차이

21k.site

금전운을 부르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

 

금전운을 부르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

누구나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됩니다. 돈이 많은 만큼 행복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집안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돈이 자동으로 들어오게 할 수 있다는 것 알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