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대박이네... ㅎㄷㄷ' 이것 하나로 100억 돈이 집안으로 팍 들어와요

카테고리 없음

'효과 대박이네... ㅎㄷㄷ' 이것 하나로 100억 돈이 집안으로 팍 들어와요

같은 곳 같은 구조로 되어 있는 아파트라도 돈이 들어오는 집이 있고 오히려 돈이 나가는 집이 있습니다. 풍수지리적으로는 거의 비슷할 것 같지만 오히려 금전운과 관련되서는 오히려 큰 차이를 보이곤 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돈이 들어오는 집 vs 돈이 나가는 집에 대핸 풍수 인테리어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관문

현관문은 풍수적으로 가장 중요한 곳입니다. 바로 기운이 들어오는 곳이죠. 

 

돈이 들어온다 

현관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모서리 지점에는 금전운이 강하게 작용하게 됩니다. 이곳은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또한 현관에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해바라기나 풍경화 꽃 등의 그림을 걸어두는 것도 풍수적으로 좋습니다. 

 

돈이 나간다 

돈이 나가는 집은 부정적인 기운을 내뿜고 있는 구두주걱이나 우산 쓰레기, 헌책 등이 집안 특히 현관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관에 이러한 물건을 둘 때는 안 보이는 곳에 두세요. 또한 현관에는 큰 거울을 두는 게 좋지 않습니다. 큰 거울은 들어온 행운을 나가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관 바닥이 지저분하다면 돈이 오히려 나가게 되죠. 

 

거실

거실에 돈이 들어오게 하려면 거실 동남족에 붉은색의 소품을 두는게 좋습니다. 거실의 조명은 밝게 유지할 수 있게 하고 소품은 주로 노란색, 황금색 소품을 두는 게 좋습니다. 

 

거실에 돈이 나가는 구조는 가구나 쇼파가 거실의 크기보다 큰 경우입니다. 여기에 조명이 어두운 경우에도 금전운이 나가게 됩니다. 거실벽에 정신없이 액자를 걸어두는 것 역시 금전운을 하강시키게 됩니다. 

 

키친

금전운과 가장 밀접하게 관련있는 곳이 바로 주방입니다. 주방에 있는 그릇은 깨끗하게 반짝반짝 유지하고 스테인리스 그릇도 윤이 나게 관리합니다. 불을 사용하는 기구는 주방의 동쪽에 두는 게 좋고 작은 화분을 주방 창문에 놓아두는 것도 좋습니다. 

 

돈이 나가는 주방은 현금을 불을 사용하는 기구나 물을 사용하는 기구에 놓아 두면 돈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여기에 주방 가구나 주방기기들이 잘 동작하지 않는다면 이역시 바로바로 고치는 게 좋습니다. 냉장고 안이 정리 정돈이 안되어 있다면 이역시 돈이 빠져나가게 되니 정리 정돈을 철저히 하는 게 좋습니다. 

 

 

베게 커버 시트는 자주 빨아주는 게 좋고 잠옷도 자주 세탁하는 게 좋습니다. 금고 통장 현금 등은 북쪽에 놓아 누는 게 좋습니다. 침실에 커튼은 노란색을 해두는 게 돈을 모을 수 있게 만듭니다. 

 

돈이 나가는 방은 침실 창가에 각종 잡동사니들이 쌓여있는 경우입니다. 안방을 아이들이 쓰고 작은 방은 부부가 쓰는 것 역시 풍수 적으로는 안좋습니다. 

 

이상으로 집안에 돈이 들어오는 인테리어 돈이 빠져나가는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 이건 대박입니다' 복권을 당장 사야하는 돈이 들어오는 꿈

 

' 이건 대박입니다' 복권을 당장 사야하는 돈이 들어오는 꿈

오늘은 대박 돈이 들어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꿈을 꾸신다면 당장이라도 나가서 복권을 사는 건 어떨까요. 불이 타오르는 꿈 꿈속에서 불이란 번성을 의미합니다. 집이 불

21k.site

'이걸 두면 운이 좋아져요' 재물운을 부르는 대박 풍수 아이템

 

'이걸 두면 운이 좋아져요' 재물운을 부르는 대박 풍수 아이템

오늘은 집안이나 사무실에 이걸 두게 되면 대박 운이 좋아지게 되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아무래도 물건에도 역시 기운이 서려 있기 마련입니다. 작은 물건 그리고 아이템

21k.site

'진짜 나만 몰랐네!' 재물운을 부르는 침실 풍수 인테리어

 

'진짜 나만 몰랐네!' 재물운을 부르는 침실 풍수 인테리어

사람이 태어나서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디일까요. 바로 수면을 취하는 곳 침실입니다. 하루에 적으면 6시간 많으면 8시간 정도를 보내는 곳 바로 침실 이곳의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느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