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전운을 부르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

카테고리 없음

금전운을 부르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

누구나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됩니다. 돈이 많은 만큼 행복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집안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돈이 자동으로 들어오게 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금전운을 부르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실

거실은 가족들이 가장 많이 생활하는 공간입니다. 그런만큼 운이 많이 모여있으면 좋은 곳이랍니다. 거실 인테리어는 단순한 게 좋답니다. 거실의 색은 화이트나 베이지 톤으로 하는 게 좋고 바닥이나 가구는 나무무늬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거기에 식물을 중간중간 놓아서 좋은 기운이 돌게 합니다. 

 

 

'부자되고 싶으시면 꼭 하세요' 돈을 부르는 주방 풍수 인테리어

 

'부자되고 싶으시면 꼭하세요' 돈을 부르는 주방 풍수 인테리어

우리가 살고 있는 집에서 가장 돈과 연관성이 많은 공간이 바로 주방입니다. 주방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집안에 돈이 들어올 수도 오히려 집안에 돈이 빠져나갈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준

21k.site

 

가구 사이에 간격을 둔다

기가 흐를수 있도록 가구와 벽 사이에 10cm 이상의 공간을 두는 게 좋습니다. 가구와 가구 사이에도 마찬가지로 10cm 이상의 간격을 두는 게 좋답니다. 공간에 여유가 없다면 잎이 넓은 식물을 두면 기의 흐름이 좋아집니다. 

 

집안을 되도록 밝게 한다

집안을 발게 밝히면 밝힐수록 집안의 기운이 좋아집니다. 만일 어두운 집이라면 조명을 밝게 해서 집안 분위기를 포근하게 해 주는 게 좋습니다. 특히 현관과 음의 기운이 강한 화장실은 되도록 밝게 하는 게 좋습니다. 집안 구석구석 어두운 곳을 밝게 밝혀주어야 금전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잎이 넓고 키가 작은 식물 

집안에 화분을 두면 좋은기가 나오게 됩니다. 단, 집안에 두는 식물은 잎이 넓은 게 좋고 사람의 키보다 작은 화분을 두는 게 좋습니다. 화분은 집안에 나쁜 기운을 중화시키고 가족에게도 좋은 기를 준다고 하니 꼭 두는 게 좋습니다. 큰 화분을 두기 어려운 곳에는 미니화분을 두어 보세요. 

 

이상으로 금전운을 부르게 되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 이건 대박입니다' 복권을 당장 사야하는 돈이 들어오는 꿈

 

' 이건 대박입니다' 복권을 당장 사야하는 돈이 들어오는 꿈

오늘은 대박 돈이 들어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꿈을 꾸신다면 당장이라도 나가서 복권을 사는 건 어떨까요. 불이 타오르는 꿈 꿈속에서 불이란 번성을 의미합니다. 집이 불

21k.site

'올해 나도 복권 당첨!' 새해 대박 나게 하는 꿈 풀이

 

'올해 나도 복권 당첨!' 새해 대박 나게 하는 꿈 풀이

대박 꿈꾸고 1등 복권 2개에 당첨된 사례가 있다고 하네요. 귀인 또는 조상이 꿈에 나타나서 번호를 쥐 주거나 연예인을 만나는 꿈을 꾸게 되면 복권 당첨의 행운이나 돈이 많이 들어온다거나 승

21k.site

집안에 건강운과 재물운 넝쿨째 들어오게 하는 대박 청소법

 

집안에 건강운과 재물운 넝쿨째 들어오게 하는 대박 청소법

집안에 돈이 들어오게 하고 싶다면 무엇보다 이것을 잘해야 좋은 기운이 집안에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청소와 정리 정돈인데요.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은 바로 폐기 처분하고 자주 쓰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