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대박입니다' 복권을 당장 사야하는 돈이 들어오는 꿈

카테고리 없음

' 이건 대박입니다' 복권을 당장 사야하는 돈이 들어오는 꿈

 

오늘은 대박 돈이 들어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꿈을 꾸신다면 당장이라도 나가서 복권을 사는 건 어떨까요. 

 

불이 타오르는 꿈

꿈속에서 불이란 번성을 의미합니다.  집이 불에 타거나 주변이 불에 타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때는 꼭 복권을 구입해 보세요 

 

동물 꿈

물고기는 재물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물고기를 잡는 꿈은 재물을 얻는 꿈이라고 합니다. 동물을 죽이는 꿈은 정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무 꿈

잘 자란 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은 실제로 로또 1등 당첨자들이 많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신 분은 행운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비행기를 타는 꿈 

비행기를 타는 꿈은 하늘로 올라간다 하늘을 난다 이 꿈은 권력을 가지고 명예와 합격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이 크게 잘되거나 직책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유명인사가 집에 오는 꿈

유명인사가 집에 들어오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재물과 집안에 운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하니 꼭 한번 기대해보세요. 

 

 

똥에 관련된 꿈 

똥을 온몸에 뒤집어쓴다거나 똥물에 빠지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자기 몸에 많이 묻을수록 더욱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똥을 버리거나 하는 꿈은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꿈

돼지꿈은 예전부터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의 의미가 재물과 집안의 번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거나 돼지가 달려드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아이를 낳는 꿈

아이를 낳는 꿈은 새로운 삶이 시작되는 꿈이랍니다. 횡재수가 들어올 꿈이라고 하니 이때 역시 좋다고 합니다. 아이를 많이 낳을수록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풍요로운 꿈 

꿈속에서 밝고 아름답고 즐거움이 가득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승진 합격, 소망이 이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좋은 꿈 길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올해 나도 복권 당첨!' 새해 대박 나게 하는 꿈 풀이

 

'올해 나도 복권 당첨!' 새해 대박 나게 하는 꿈 풀이

대박 꿈꾸고 1등 복권 2개에 당첨된 사례가 있다고 하네요. 귀인 또는 조상이 꿈에 나타나서 번호를 쥐 주거나 연예인을 만나는 꿈을 꾸게 되면 복권 당첨의 행운이나 돈이 많이 들어온다거나 승

21k.site

 

'좋은 인연을 만다고 싶다면?' 대운을 불러들이는 옷 수납 방법

 

'좋은 인연을 만다고 싶다면?' 대운을 불러들이는 옷 수납 방법

좋은 인연은 바로 의류 즉 옷감에 의해서 옮겨져 온다고 합니다. 그만큼 옷을 어떻게 구입하고 집안에 수납을 하는지에 따라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또 좋은 인연이 떠나갈 수도 있다고 합니

21k.site

 

집안에 건강운과 재물운 넝쿨째 들어오게 하는 대박 청소법

 

집안에 건강운과 재물운 넝쿨째 들어오게 하는 대박 청소법

집안에 돈이 들어오게 하고 싶다면 무엇보다 이것을 잘해야 좋은 기운이 집안에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청소와 정리 정돈인데요.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은 바로 폐기 처분하고 자주 쓰

21k.site

 

반응형